4출 노트10 가격아시는분??ㅠ
글쓴이
- 2019.11.08. 22:44
- 386
크트 , 스크 번이 생각하고 있고 없으면 s10 사려고 해요!
최근에 문자 받으신 분 계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최근에 4출말고 다른 곳에서 크트 기변 알아봤었는데 노트10 30만원이였어요
0
0
밝은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노랑꽃창포
헐 어딘지 알수있을까요??? 제발요ㅠㅠ쪽지로라두..
0
0
난감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배롱나무
네네 카톡아이디 적어주세요!
0
0
밝은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노랑꽃창포
저도 좀 알려주세요 ㅜㅜ !!
0
0
느린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조
네 공유 해드릴테니 카톡아이디 적어주세요!
0
0
밝은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노랑꽃창포
저 자게에 노트10 제목으로 글 올렸는데 혹시 쪽지 주실수 있을가요..오늘 사려고하는데
0
0
이상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노랑꽃창포
시간쫌 지나긴했지만 쪽지로 좌표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ㅠ
0
0
눈부신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