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인데 간호대로 편입 어떨까요?
- 2019.11.08. 23:09
- 102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제 막학기인데 취직도 안될거같고
취업스트레스보단 훨씬 나을거같은데
남자 간호사 어떨까요? 그리고 편입 빡실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2학기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학점+면접이고
추가로 공인영어랑 봉사있음 좋긴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 편입하는 순간부터 간호사 생활 5년차때 까지는 정말 힘들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고민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때 이론, 3학년 4학년때 이론+실습인데
2학년때는 여느 대학생들이랑 똑같아요. 시험기간 빡공 나머지 놀고, 대신 실습 들어가면 좀 힘들어요.
그때부터 쭉 힘들다고 보심 됩니다.. 한 3~4년차 정도까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여자가 모이면 문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전문직이라 이직도 잘되고 주변에 간호사 진짜 많은데 쉬고싶어서 쉬는거말고 백수 못봄
물론 일은 힘든데 솔직히 안힘든일 세상에 어디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