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유니클로 히트넥 7900 or 9900으로 살 수 있는데 사지 마세요!!

글쓴이
  • 2019.11.09. 01:37
  • 179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겨울 끝날 때 쯤에 5000까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에어리즘이 여름 막바지 때 3900까지 떨어졌으니까 히트텍 5000 봅니다. 

 

지금 오천원 할인한다고 사면 완전 호구 되는 겁니다. 

 

불매운동 안하면 돈 버리는 겁니다. 오천원까지 기다리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초조한 무궁화 19.11.09. 01:40
5천원이든 천원이든 유니클로꺼는 절대 안살꺼임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01:42
초조한 무궁화
정말 감사합니다. 나쁜 유니클로 절대 사면 안됩니다. 나쁜놈들
0 0
바보 부처손 19.11.09. 04:28
??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05:34
바보 부처손
킹시국에 유니클로가 아니고 평생 유니클로는 가면 안됩니다.
0 0
귀여운 복분자딸기 19.11.09. 05:05
살생각은 없지만 이 무슨 무식한 소린지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05:33
귀여운 복분자딸기
나쁜 일본넘들!!
0 0
귀여운 복분자딸기 19.11.09. 09:21
글쓴이
그러니깐 5천원되면 히트텍 마구사라는거?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10:16
귀여운 복분자딸기
사면 살수록 이득이지
0 0
피곤한 꿀풀 19.11.09. 08:10
ㄴㅈ
0 0
따듯한 계뇨 19.11.09. 08:31
0 0
침착한 칠엽수 19.11.09. 09:32
겨울끝날때 히트텍을 왜 삼?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10:16
침착한 칠엽수
작년에 입은 옷 안 입음?
0 0
침착한 칠엽수 19.11.09. 10:29
글쓴이
4000원 아낄려고 봄에 내복 사는애는 못봤음;
2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10:36
침착한 칠엽수
울트라 웜같은 경우는 더 떨어짐 에스트라도. 본인 울트라 웜 여름 끝날 때 쯤에 7900 주고 샀음. 울트라 웜은 이만오천원
0 0
침착한 칠엽수 19.11.09. 10:54
글쓴이
ㅇㅋ
0 0
끌려다니는 개감초 19.11.09. 15:07
침착한 칠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다친 천수국 19.11.09. 10:41
정보 ㄱㅅㄱㅅ
0 0
기쁜 동부 19.11.09. 11:11
좀 더 싸게 구매해서 유니클로 이득을 적게보게하자~

라는것인가 ㅋㅋㅋ
0 0
해맑은 부들 19.11.09. 13:00
컨셉질인가 찐텐인가 구분이 잘 안가네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14:31
해맑은 부들
찐텐
0 0
어리석은 목화 19.11.09. 13:13
4000원 아낄려고 봄에 사냐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13:33
어리석은 목화
내년에 입어야지
0 0
황송한 생강 19.11.09. 14:10
이런 걱정 안하려면 걍 돈 많이 벌어야겠네요.. 슬프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14:29
황송한 생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황송한 생강 19.11.09. 14:30
글쓴이
돈 많이 벌면 저런 저가 브랜드 가서 살 생각을 안하겠죠.. 일본거 굳이 싸다고 살 필요도 없고!!! 피쓰!!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15:27
황송한 생강
그대에게 축복이 있길. 피쓰!!
0 0
황송한 생강 19.11.09. 15:27
글쓴이
그대 역시 축복의 길을 걷길!! 피쓰!! ㅋㅋ
0 0
유별난 강활 19.11.09. 17:04
쯧...불매는 지지하는데 오천원까지 기다리자?

그때사려고? 하나만하세요ㅋㅋ

거지근성...쯧
1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17:30
유별난 강활
불매해야 떨어진다.
0 0
싸늘한 마디풀 19.11.09. 22:34
부산대NC에 스파오 웜히트 1+1 행사하더라구요!
웜히트가 히트텍보다 더 기능적으로 낫다고 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22:55
싸늘한 마디풀
정보 감사합니다
0 0
쌀쌀한 감자 19.11.10. 02:14
싸늘한 마디풀
하지만.. 탑텐 제품이 젤 좋았대요! 실험 결과 ㅇ.ㅇ
0 0
멋쟁이 때죽나무 19.11.10. 11:52
진짜 미개하다
1 0
냉정한 만첩빈도리 19.11.10. 13:37
그지인가 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8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