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크기좀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9.11.09. 13:31
- 28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금까지도 6으로 존버하고있는데 제가 손이 많이 작아요
6+아니고 6인데 한손으로 다루기 어렵고 오른손으로 들고 이 글을 쓴다고 쳤을때 ㅇ까지 손이 닿고 ㅈ랑 ㄴ은 약간 힘들고 ㅁ랑 ㅂ은 양손으로 잡아야돼서... 잘 떨어뜨리기도 하고 좀 위태위태하거든요ㅋㅋㅋ
쓰고있는 메신저 연동문제 때문에 이왕이면 아이폰으로 바꾸고싶은데 크기 비슷한것 뭐 있나요?
7도 비슷하다고 들었는데ㅠㅠ 재고가 LG밖에 없대서 좀 별로여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이폰6S에서 아이폰8로 바꿨는데 똑같네요 ㅎㅎ
0
0
행복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시기에 굳이 7이나 8로 갈 이유가.. 저도 손 작은데 11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인간은 적응의 동물 ㅠ
0
0
코피나는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프로 기준 6에 비해 가로는 4mm, 세로는 6mm정도 크네요
6크기 그대로 쓰실거면 8 구매하시는게 맞긴한데 우선 매장에 가셔서 11프로 직접 만져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6크기 그대로 쓰실거면 8 구매하시는게 맞긴한데 우선 매장에 가셔서 11프로 직접 만져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0
0
의연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e 진짜 편합니다.
0
0
초조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눈괴불주머니
se가 국내에 없대요 ㅠㅠㅠㅠㅠㅠㅠ 으앙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중고나 직구..
저도 6쓰다가 se로 왔는데 완전 만족!!!
저도 6쓰다가 se로 왔는데 완전 만족!!!
0
0
초조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