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9.11.09. 13:54
- 353
.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심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돌가시나무
이건 턱관절병원에서 치료가능한가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좀 오랫동안 아팠는데 시간 지나니 괜찬아 지더구여
병원 가라고 말한건 혹시 모르니 가라고 말한거에요.
병원 가라고 말한건 혹시 모르니 가라고 말한거에요.
0
0
한심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돌가시나무
혹시 얼마정도지나니괜찮아지셨어요?
저는 5개월정도지났는데 아직더 기다려봐야하나 싶어서요 ㅠ
저는 5개월정도지났는데 아직더 기다려봐야하나 싶어서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발치도 하셨나요?? 발치가 문제일 가능성이 젤 높을건데..
0
0
납작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한련
네 사랑니4개포함8개발치했어요 ㅠ
할매입?옹니처럼 되었고 팔자주름 심한데도 교정상공이라고 해서 그렇구나했는데
기능상문제는 못참겠어서요ㅠㅠ
할매입?옹니처럼 되었고 팔자주름 심한데도 교정상공이라고 해서 그렇구나했는데
기능상문제는 못참겠어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교정할 때 그랬었는데 교정 중에 그런 증상 없어졌네요 ㅎㅎ
전 앞니 돌출로 교정했었고 치아도 4개뽑았고 사랑니도 총 4개 뽑았네요
근데 이건 제 생각인데 팔자주름은 얼굴이 원래 돌출인 사람은 광대도 앞으로 나와있을건데 치아만 너어서 어쩔수 없게 나타나는 것 같고 그리고 교정하면 어금니쪽 근육을 안쓰게 되서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제 생각인데 교정하면 아랫턱 위턱 맞추다보면 자연스럽 턱 위치가 변하는데 그거때매 어긋나는 소리가 나는것같아요
전 앞니 돌출로 교정했었고 치아도 4개뽑았고 사랑니도 총 4개 뽑았네요
근데 이건 제 생각인데 팔자주름은 얼굴이 원래 돌출인 사람은 광대도 앞으로 나와있을건데 치아만 너어서 어쩔수 없게 나타나는 것 같고 그리고 교정하면 어금니쪽 근육을 안쓰게 되서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제 생각인데 교정하면 아랫턱 위턱 맞추다보면 자연스럽 턱 위치가 변하는데 그거때매 어긋나는 소리가 나는것같아요
0
0
침착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수박
혹시 시간이 지나서 많이 개선되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수박
저는 교정 5년정도 걸렸고 3년차정도까지 낫던거 같은데 저절로 괜찮아 진것 같습니다 저도 모르게 ...
0
0
침착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자주름, 옹니, 합죽이 이거 교정부작용 맞을거에요
근데 미적으로 좋아지지않은게 소송의대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교정하기전에 이 많이 뽑으면 생길수 있다는 걸 보고 치과 여러곳 다녀봤던 기억이 있네요.
저같은 경우 턱관절 소리나는건 이전부터 있었고 교정해도 사라지지 않을수 있다 들었어요. 교정끝난 지금도 나구요.
글쓴분은 없다 생겼으니 턱관절 치과나 병원가서 검사받아 보시길...
힘드시겠지만 다른 병원에서 검사받고 자료 잘 준비하셨으면하네요...
근데 미적으로 좋아지지않은게 소송의대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교정하기전에 이 많이 뽑으면 생길수 있다는 걸 보고 치과 여러곳 다녀봤던 기억이 있네요.
저같은 경우 턱관절 소리나는건 이전부터 있었고 교정해도 사라지지 않을수 있다 들었어요. 교정끝난 지금도 나구요.
글쓴분은 없다 생겼으니 턱관절 치과나 병원가서 검사받아 보시길...
힘드시겠지만 다른 병원에서 검사받고 자료 잘 준비하셨으면하네요...
0
0
상냥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부용
ㅠ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턱관절병원 갔었는데
월요일에 바로 병원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