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도서관이용
글쓴이
- 2019.11.09. 22:53
- 33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주말만 도서관을 이용하고싶은데
옛날 학생증 들고가면되나요?? 어떻게 해야해여?
12학번 화석이여서 모르겟어여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타래난초
일반인 이용증은 어디서 받는건가용? 중도갈꺼면 중도가 지금 이름바뀐 거기죠? 자유관 위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반인 이용증은 새도 들어오셔서 경비 아저씨한테 신분증 맡기시면 일반인 이용증 주셔요! 아마 일반인 이용증 사용하면 2충 1열람실만 사용할 수 있는 걸로 알아요
중도(구 연도>화학관 근처) 새도(구 중도>자유관 근처)입니다
회원증 발급하시려면 지금 중도로 가셔야해요
중도(구 연도>화학관 근처) 새도(구 중도>자유관 근처)입니다
회원증 발급하시려면 지금 중도로 가셔야해요
0
0
저렴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중도(구 연도) 가셔서 회원증 발급하시면 되는데 도서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설명 나와있어요! 만원짜리랑 오만원짜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