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잘알 도와줘요
글쓴이
- 2019.11.09. 23:28
- 32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때요 옵치용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개구쟁이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니터 오우노~
fps는 144hz로 가자구해
fps는 144hz로 가자구해
0
0
개구쟁이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커 사운드바 오우노~
사운드바 음질 개꾸지다해
스탠드형으로 가자해
사운드바 음질 개꾸지다해
스탠드형으로 가자해
0
0
개구쟁이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u amd로 바꾸고
그래픽 지포스로 바꾸고
파워 바꿔여
그래픽 지포스로 바꾸고
파워 바꿔여
1
0
일등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주걱비비추
오우 예스~정말 좋은 지적이다 해.
Cpu 암드는 무난하다 해.
돈 쪼금 더주고 2600 가자해
Cpu 암드는 무난하다 해.
돈 쪼금 더주고 2600 가자해
0
0
개구쟁이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꼬리풀
형 말대로면 얼마 더 비싸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컴갤에 '옵치용 끝판왕 추천옵션'이라고쓰고 올리면 컴잘알들이 ㅈㄴ 욕하면서 태클걸꺼임 그대로 바꾸먼댐
0
0
배고픈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워는 FSP로 갑시다.. 글고 사운드바 말고 헤드셋 하나 사세요.
0
0
엄격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컴알못은 amd그래픽 노노해
그래픽을 쥐포~~쓰로 바꿉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