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계기사 질문이요!
글쓴이
- 2019.11.09. 23:30
- 381
안녕하세요 내년3월 기사시험을 쳐보려는데, 작업형을 소화하려면 4-1때 몇학점을 들어야할까요? 18은 많은것같고 15정도면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작업을 겨울방학때 부터 하시면 18도 가능해옷!
0
0
흔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큰앵초
시험일정 대충보니까 필기 3월초 실기를 중간고사 기간에치는것같던데 미리들으면 괜찮을까요? 그리고 보통 실기학원은 언제부터다니나요?? 두서없는 질문 죄송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은 솔직히 자기 의지인거 같고, 학원은 필기시험 치고 바로 개강해요.
0
0
끔찍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필기공부하면서 실기학원 꼭다니세요.. 필기치고 학과수업들으면서 실기시작하면 몇학점듣든 힘들어요ㅠ
0
0
흔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기사 실기가 4월중순~말임. 그때는 종설로 뒤져나게 바쁠때도 아니고 중간고사랑 겹치거나 하는 정도임.
열심히 하면 할수있음 근데 18학점을 왜 듣지...
열심히 하면 할수있음 근데 18학점을 왜 듣지...
0
0
허약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들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