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소중해요
글쓴이
- 2019.11.09. 23:55
- 285
저는 이세상에 태어나지 말았어야했습니다. 너무 나약하고 쓸데없는 인간입니다. 사회는 저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저같은 쓰레기는 그냥 없는게 맞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하나하나는 너무 소중하고 존중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제 몫까지 부디 행복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기를 기원합니다. 같은 동문이여서 행복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사연있는거같은데 왜그래
0
0
화사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상자살이냐 죽지말고 우리 같이 살자
0
0
때리고싶은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님도 저희에게 매우 소중한 존재입니다^^
0
0
건방진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방금 비슷한 고민하다가 제목보고 슬쩍 들어와서 글쓴님 덕분에 힘 났는데, 그런만큼 글쓴님은 이미 필요한 존재고 소중한 존재인 것 아닌가요
0
0
어설픈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커
0
0
처참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
0
0
머리나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장기기증 신청해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