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인데 친구 생겼으면 좋겠다 ㅠㅠ
글쓴이
- 2019.11.10. 10:23
- 466
여자친구나 이성친구는 없어서 슬프긴 하지만 괜찮아요 ㅠㅠ
같이 공부할 친구 한명만 있다면... 소원이 없을듯 흐으윽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갓기계
0
0
해맑은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찬아 나도 솔로야!
0
0
잉여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텀프에서 친해지셈
0
0
화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라 과가달라서 같이공부하자고 하기가..ㅎ 학번도..
0
0
화사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뎨혼모노
0
0
활달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학년이에요? 4학년인데 ㅋㅋㅋ..같이 하실까여. 복학생이라 저도 혼자라서 하...ㅠㅠ 답글 주시면 카톡써놓을게요.ㅎㅎ
0
0
난쟁이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인데 혼자운동하고 학식먹고 수업듣는게 편해졌다 ㅇㅇ 적응하면 편함
0
0
미운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ㄱ
0
0
돈많은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