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겨울계절학기 ㅇㄷㅁ교수님 고체역학이요.
글쓴이
- 2019.11.10. 16:21
- 289
고체역학 ㅇㄷㅁ교수님 분반 들으려고하는데
k-mooc? kocw? 인터넷 강의 듣는 모양이던데 그럼 수업시간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요즘?
계절학기는 3시간 강의인데 인강으로 돌리고 수업은 그럼 안하시나요?
다른 교수님이 여실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깔끔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상수리나무
그럼 실제수업은 일찍마치는 거 맞나요? 일찍 마치는 지가 중요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찍 질문하고 나가면 됨
0
0
피곤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호밀
아 그렇군요. 답변 고맙습니다 (_ 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나중에되면 실제로 나오는사람 10명도 안되여 출석도 안불러서...저번에 수업갔다가 이상한거 질문해서 혼났....크흠
0
0
유능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참오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분위기 알 것만 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