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 2019.11.10. 19:12
- 4565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혼에 있어서 주위 외부요소들 많이 고려하는 분이라면 고민의 여지가 있을수도 있지만 저는 핵가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다발 들고 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다른 거 다 안봐서리 ㅋㅋㅋㅋ
근데 평일에 밤늦게 봐야하는 건 아쉬운데..데이트다운 데이트말고 맨날 모텔만 갈 듯해서ㅠㅜ 그래도 주1회 낮데 가능하다니까 참아봅니다..
근데 사실 여행 좋아하는 사람이랑 만나면 힘들 것 같아욥. 저 여행 좋아해서 해외여행은 적어도 반기마다 가는데(국내여행은 월 2회 이상) 그런 거 전부 못하는거니까..ㅠㅠ오래 만나긴 힘들 듯. 아, 돈이 문제가 아니라 시간이 문제라는 거예용~~ 돈은 제가 낼 수도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리고 돈 없고 옷 없어서 글쓴이님 같은 스타일 좋아해욥! 저는 겉욕심 많이 없고 소탈한 사람이 좋아요.
저도 여행 자주 가는 게 다른 거에 하나도 안 써서 그 돈 모아가는거라...!! 좀더 무리해서 여자친구 데려갈 수도 있다는거였어요~~~~
암튼 좋은 하루 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은 자기 애인의 직업은 크게 신경 안 써요. 직업이 없더라도 내가 벌어다준다라는 마인드가 대다수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여자랑은 미래를 위해 저축도할 수 잇을거같고
같이 소소하게 데이트 잘해나갈 수 있을거같어요
더구나 저도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데이트 식단같이만해도 행복할듯 그렇다보니 여자분 레깅스이 편한복장으로입는게 꾸며입는것보다 더 좋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 좋은 사람 같아보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남보다 못한 연애의 이유가 되진 않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에나가보면 진짜 이상한사람 천지빼까리라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저두개를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서..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점말하는척하면서 예쁘고 몸매좋은거 자랑하네 ㅉ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뭘 하셔도 될겁니다. 부지런함이라는 강점이 있다면 자신감을 갖고 이것저것 도전하다 보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매도 얼굴도 안좋고
게으른 여자는 어떻게 살아요?
모든게 상대적인데
비교좀 그만하고 사시죠
그냥 자기 밥그릇정도 하고 살면되지
뭐그리 욕심이 많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채우는순간 최대장점으로 변할거임
그시점에는 지덕체 다 갖추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5번 진짜 맘에 드네요 ㅋㅋ
남자가 절대 그렇게 안되도록 하겠지만 그래도 그런 맘이 너무 이뻐서 좋네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외모는 불장난이나 연애의 시작을 당담합니다
좀더 깊은 관계가 되어가면서는 사실 신뢰나 그런거보다 현실(경제)의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실제 결혼생활에서 서로 외모가 그리 좋진 않거나 신뢰가 깨졌던 부부는 다시 잘 사는 부부는 있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울 경우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점점 예민해지고 안좋아진다더라구요.
불장난이나 연애정도로 끝나는것 보다 깊은 관계를 원하신다면 그래도 안정적인 직장은 구하는게 좋을꺼예요
전 좀 나이가 있는데 지금보면 예쁘다고 연애 잘하던 애들도 다 외로워하고 오히려 연애같은거 잠깐 포기하고 공무원 시험 합격하고 인생 다시 시작하던 애들은 다 결혼 했더라구요..
물론 엄청 예쁜 애들은 그냥 시집 잘간애도 있는데 앵간하면 직업정돈 있는게 좋아요. 그것도 매력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은 언제든지 벌 수 있는 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