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글쓴이
  • 2019.11.10. 19:12
  • 4565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84
적절한 좀씀바귀 19.11.10. 19:15
좋은거 같은데여?
1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15
적절한 좀씀바귀
만약에 여친이 대기업, 공무웜, 공기업 안다녀도요?
0 0
적절한 좀씀바귀 19.11.10. 19:22
글쓴이
뭔 상관이에여 저는 공무원이지만 배우자 직업 아무 신경 안씀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51
적절한 좀씀바귀
네 감사해요
0 0
날씬한 보리수나무 19.11.10. 19:15
가난이 죄도 아니고.. 전 단점이 단점으로 안 보여서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16
날씬한 보리수나무
여친이 공장 다니거나 식당일 해도요?
0 1
날씬한 보리수나무 19.11.10. 19:17
날씬한 보리수나무
그게 대체 뭐가 문제인거에여?? 그럼 지금 그런 곳에서 일하고 계시는 분들은 다 연애 결혼 하면 안 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17
날씬한 보리수나무
ㅠㅠ 정말인가요 ㅠㅠ
0 1
날씬한 보리수나무 19.11.10. 19:18
날씬한 보리수나무
서로 맞는 사람 만나서 이쁘게 연애하면 전혀 문제 없겠네요. 단점이라고 적어 두신 것들이 너무 열등감에서 비롯된 것들이네여
1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19
날씬한 보리수나무
네 !!
0 0
발냄새나는 괭이밥 19.11.10. 19:17
좋은데요
0 0
따듯한 메타세쿼이아 19.11.10. 19:17
개좋은데요... 이런여자는 어디에 포진함니까??
0 0
애매한 삼잎국화 19.11.10. 19:17
딱 제 취향입니다.장점 단점 전부다요.공장일 하든 식당일 하든 상관없습니다.오히려 그게 매력적인데요?
2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17
애매한 삼잎국화
그렇구나 ㅠㅠ 삶에 용기가 생기네요..
1 0
해괴한 대극 19.11.10. 19:17
연애론 베스트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17
해괴한 대극
네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31
해괴한 대극
욕심내서 평생 짝으로는 별로겠죠?
0 0
해괴한 대극 19.11.10. 19:32
글쓴이
핵가능
결혼에 있어서 주위 외부요소들 많이 고려하는 분이라면 고민의 여지가 있을수도 있지만 저는 핵가능
0 0
과감한 터리풀 19.11.10. 22:49
글쓴이
저도 핵가능 ㅇㅈ
0 0
불쌍한 천남성 19.11.10. 19:18
내일 오후 8시까지 부산대 2번출구에 계세요.
꽃다발 들고 갑니다.
0 0
따듯한 메타세쿼이아 19.11.10. 19:19
진짜 괜찮은데 ? ㅅㅌㅊ입니다 왜 열등감을 가지는지 이해못함
0 0
도도한 중국패모 19.11.10. 19:23
이쁘고 몸매 좋음에서 이미 합격.
전 다른 거 다 안봐서리 ㅋㅋㅋㅋ
근데 평일에 밤늦게 봐야하는 건 아쉬운데..데이트다운 데이트말고 맨날 모텔만 갈 듯해서ㅠㅜ 그래도 주1회 낮데 가능하다니까 참아봅니다..
근데 사실 여행 좋아하는 사람이랑 만나면 힘들 것 같아욥. 저 여행 좋아해서 해외여행은 적어도 반기마다 가는데(국내여행은 월 2회 이상) 그런 거 전부 못하는거니까..ㅠㅠ오래 만나긴 힘들 듯. 아, 돈이 문제가 아니라 시간이 문제라는 거예용~~ 돈은 제가 낼 수도 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26
도도한 중국패모
ㅠㅠ
0 0
도도한 중국패모 19.11.10. 19:32
글쓴이
제 경우에 그렇다는거니까 제 말은 신경쓰지마세요.
저도 그리고 돈 없고 옷 없어서 글쓴이님 같은 스타일 좋아해욥! 저는 겉욕심 많이 없고 소탈한 사람이 좋아요.
저도 여행 자주 가는 게 다른 거에 하나도 안 써서 그 돈 모아가는거라...!! 좀더 무리해서 여자친구 데려갈 수도 있다는거였어요~~~~
암튼 좋은 하루 되세요.
1 0
어리석은 자란 19.11.10. 19:26
성격이 좋고 신뢰를 지키는 점이 이미 큰데, 거기에 외모가 좋으시니까 자신감을 가지세요.
남자들은 자기 애인의 직업은 크게 신경 안 써요. 직업이 없더라도 내가 벌어다준다라는 마인드가 대다수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36
어리석은 자란
감사합니다 ㅠㅠ 자신감이 생기네요
0 0
유쾌한 물아카시아 19.11.10. 19:27
사랑합니다
이런 여자랑은 미래를 위해 저축도할 수 잇을거같고
같이 소소하게 데이트 잘해나갈 수 있을거같어요
더구나 저도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데이트 식단같이만해도 행복할듯 그렇다보니 여자분 레깅스이 편한복장으로입는게 꾸며입는것보다 더 좋늠
0 0
난감한 종지나물 19.11.10. 19:28
자존감을 가졌으면 좋겠네요
충분히 좋은 사람 같아보여요
0 0
도도한 도라지 19.11.10. 19:30
돈은 문제가 크게 안될것 같아요 오히려 돈에대한 마인드가 중요한거지....심지어 자기 관리도 꾸준히 한다면서요? 모르는건 알아가면 되는거죠 뭐...근데 본인 모르는걸 아예 알려고 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괴겠죠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굿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35
도도한 도라지
본인 모르는걸 아예 알려고 하지 않는다는게 무슨 말씀이시죠??
0 0
도도한 도라지 19.11.10. 19:44
글쓴이
음...어떤느낌이냐면 예를 들어 위에서 여성분이 스포츠같은것을 잘 모른다고 하셨는데 관심없다고 아예 알려고조차 하지 않는거? 이런 태도가 생각보다 사람을 피곤하게 하는것 같아요 물론 별 상관 안쓴다면 문제 없겠지만....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20:03
도도한 도라지
근데 노력해도 못해서 남친이 재미 없을수도 있잖아요
이게 남보다 못한 연애의 이유가 되진 않겠죠?
0 0
도도한 도라지 19.11.10. 22:24
글쓴이
그쵸그쵸 저는 그냥 태도를 말씀드리는거에요 이것도 심지어 사바사라 정답이라고 할수 있는것도 아니구요 결국 맞춰가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저는 경험상 그랬어요
0 0
해맑은 아까시나무 19.11.10. 19:39
본인이신거같은데 아직 취직도 안하신거같은데 너무 그렇게 주늑들고 비관적일필요없어요. 댓글에서 봐도 알듯이 남자가 보기에 장점이 훨많은 성격이고 여성이에요 자존감 좀 더 높이시고 좀더 열심히 노력해보면 단점들도 장점으로 바꿀수있을테니 화이팅이욤/ㅎㅎ
0 0
키큰 통보리사초 19.11.10. 19:40
이정도면 너무바쁜거 빼곤 다 괜춚
밖에나가보면 진짜 이상한사람 천지빼까리라서;;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0. 19:42
키큰 통보리사초
어떤 이상한 사람이요?
0 0
키큰 통보리사초 19.11.10. 19:44
키큰 통보리사초
장점3 이랑 장점5 와같은 마인드 둘다 충족안되는사람이 태반입니다
저는 저두개를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서..ㅎㅎ
0 0
참혹한 애기일엽초 19.11.10. 19:49
반갑습니다 제 여자친구를 이제 만나네요
0 0
건방진 미역줄나무 19.11.10. 19:54
제 기준 완벽한 이상형이네요.
0 0
훈훈한 닥나무 19.11.10. 19:59
딱좋음
0 0
겸연쩍은 비비추 19.11.10. 20:03
너무 좋음 진짜로. 기만이 너무 심했습니다
0 0
황송한 석잠풀 19.11.10. 20:06
극호..!
0 0
다부진 대나물 19.11.10. 20:06
(쿵쾅이들)
단점말하는척하면서 예쁘고 몸매좋은거 자랑하네 ㅉㅉ
1 1
글쓴이 글쓴이 19.11.10. 20:07
다부진 대나물
아 ..이쁜거 까진 아니고..
0 0
개구쟁이 해바라기 19.11.10. 20:21
이쯤되면 기만이 아닐까... 저 조건대로라면 진짜 짱짱입니다.
0 0
즐거운 얼룩매일초 19.11.10. 20:33
엔조이용
4 1
즐거운 얼룩매일초 19.11.10. 20:34
적당히 즐기다 고시합격자 또는 전문대학원 합격한 여자만나 행복한 삶 ㄱ
1 1
한가한 잣나무 19.11.12. 07:54
즐거운 얼룩매일초
찌질한새끼ㅋㅋㅋ
1 0
즐거운 얼룩매일초 19.11.12. 22:45
한가한 잣나무
응디
0 0
다친 백정화 19.11.10. 20:41
만날래요?
0 0
초조한 겹황매화 19.11.10. 21:05
부지런함은 큰 자산입니다. 그 것 하나로 100점짜리 여자예요
뭘 하셔도 될겁니다. 부지런함이라는 강점이 있다면 자신감을 갖고 이것저것 도전하다 보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0 0
처절한 물박달나무 19.11.10. 21:12
자신을 사랑하세요 파이팅~
0 0
건방진 정영엉겅퀴 19.11.10. 21:37
이상형이 어떻게 되세요?ㅎㅎ
0 0
태연한 회화나무 19.11.10. 21:52
님아 요즘 여자들중에 외모 몸매도 안되고 직업도 없으면서 중소기업 다니는 남자 ㅈ소라고 무시해대고 편의점 알바하는 여자가 공무원 돈못번다고 무시하고 그럽니다..
0 0
못생긴 고광나무 19.11.10. 22:02
여긴 아직 학생이 많아서 훈훈....
2 0
조용한 가지복수초 19.11.10. 22:38
못생긴 고광나무
카더라 웃고감
0 0
조용한 가지복수초 19.11.10. 22:38
머리도 안좋고
몸매도 얼굴도 안좋고
게으른 여자는 어떻게 살아요?
모든게 상대적인데
비교좀 그만하고 사시죠
그냥 자기 밥그릇정도 하고 살면되지
뭐그리 욕심이 많아//?
0 0
보통의 독말풀 19.11.10. 23:33
조용한 가지복수초
ㅂㄷㅂㄷ하노ㅓ ㅋㅋ
0 0
난폭한 쪽동백나무 19.11.10. 23:45
ㅅㅌㅊ인데 자기가 ㅅㅌㅊ인걸 몰라서 자존감이 낮은게 최대단점
그걸 채우는순간 최대장점으로 변할거임
그시점에는 지덕체 다 갖추신듯
0 0
한심한 튤립나무 19.11.11. 02:23
자기자랑 같음 꼭 성공하세유
0 0
태연한 쑥부쟁이 19.11.11. 10:32
걍 장점1번말고 나머지 다지워도 사귐
0 0
한가한 잣나무 19.11.11. 10:46
예쁜걸로 이미 나머지 다 상쇄가능 직업같은건 필요없음 내가 먹여살림됨
0 0
즐거운 얼룩매일초 19.11.12. 22:45
한가한 잣나무
웅디
0 0
난감한 댑싸리 19.11.11. 11:14
진짜 내가 관심가지고 좋아하고 사랑하고 싶은 장점 다 적어놔서 놀랬네요 ㅋㅋㅋㅋ
특히 5번 진짜 맘에 드네요 ㅋㅋ
남자가 절대 그렇게 안되도록 하겠지만 그래도 그런 맘이 너무 이뻐서 좋네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2. 09:19
난감한 댑싸리
감사합니다.. 사실 공부 너무 열심히 하는데 다른 친구들 처럼 머리가 없는지 잘 안되는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학교 생활 하면서 공사장에서도 일해보고, 공장, 주유소, 식당, 배달 다 해보며 열심히 잘 살아갈 자신이 있기에 혼자 살아 가는거에 대한 두려움은 없지만, 제가 지금 준비 하는 거를 이루지 못하고 저런 일을 했을때 그런 생활을 남친과 나눠야 한다는데 너무 두렵고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루지 못했을때 외면 당할것 같다는 생각도 너무 두렵게 했고요. 그리고 제 욕심이지만 대기업, 공기업, 관청에서 일하는 잘나가는 화이트 칼라 여성이 되지 못해서 저런 일을 한다고 세상 사람들 다 손가락질 해도 그런 모습까지 사랑해주길 바랬던것 같습니다 ㅠㅠ 항상 이런거 때문에 열등감에 주눅들고 움츠렸고 단점이라 생각했는데 5번이 가장 장점이라는 댓글에 울컥하기도 하고 나 그렇게 쓸모 없는 년 아니구나 라는 생각에 조금 어깨를 피게 되네요. 님 처럼 좋은 마인드는 꼭 정말 좋은 여성 만나실꺼예요. 위로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 1
난감한 댑싸리 19.11.12. 10:36
글쓴이
세상 모든 일이 다 안풀리는거 같아도 가끔 어쩔때 진짜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기기도 하더군요. 그게 남들보다 짧은 행복이라도 그런 행복을 기대하고 열심히 살다 보면 그러한 행복이 좀더 자주 오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네요 ㅎㅎ 정성스런 댓글에 저도 몇자 적어 보았습니다. 힘내세요~ㅎㅎ
0 0
코피나는 개나리 19.11.11. 11:40
단점이 단점인가 싶을 정도로 무의미하고 장점은 개 좋은데요.
0 0
일등 까치박달 19.11.11. 11:49
연애상대를 넘어 결혼상대로도 완벽한데 ㄷㄷ;
0 0
적절한 각시붓꽃 19.11.11. 12:18
그냥 불장난같은 연애에선 좋지만 현실적인 문제에서 문제가 생기겠네요
보통 외모는 불장난이나 연애의 시작을 당담합니다
좀더 깊은 관계가 되어가면서는 사실 신뢰나 그런거보다 현실(경제)의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실제 결혼생활에서 서로 외모가 그리 좋진 않거나 신뢰가 깨졌던 부부는 다시 잘 사는 부부는 있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울 경우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점점 예민해지고 안좋아진다더라구요.
불장난이나 연애정도로 끝나는것 보다 깊은 관계를 원하신다면 그래도 안정적인 직장은 구하는게 좋을꺼예요
전 좀 나이가 있는데 지금보면 예쁘다고 연애 잘하던 애들도 다 외로워하고 오히려 연애같은거 잠깐 포기하고 공무원 시험 합격하고 인생 다시 시작하던 애들은 다 결혼 했더라구요..
물론 엄청 예쁜 애들은 그냥 시집 잘간애도 있는데 앵간하면 직업정돈 있는게 좋아요. 그것도 매력이라
0 0
초연한 뚝새풀 19.11.11. 12:51
진심 이런 여자 만나고싶은데요. 일단 바람절대 안핌은 어떤 근거인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대여본 경험자로서 한결같은 여자가 정말 최고입니다, 정신적 고통이 엄청나요... 또. 제가 글을 읽고 본 바로는 자기 관리 열심히 하고, 자신에게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처럼 보이네요 책임감 있고, 그리고 이쁘고 몸매도 좋은데 김치짓도 않하고 바람도 안핀다? 남성분이 열등감과, 물질로 자기 가치를 정하는 생각수준 저급한 사람들 시선 때문에 좋은 사람 놓치지 않으시기를...
0 0
초연한 뚝새풀 19.11.11. 12:56
아니 그리고, 열심히 하셔서 공무원 준비하시면(경찰이나 소방직이라도?) 충분히 하실 수 있을거세요..!! 운동도 좋아하신다니. 걱정마세요 다 잘될거에요.
0 0
초연한 뚝새풀 19.11.11. 13:07
반대로 님이 쓰신 조건의 남자라면 어떤지 생각해보세요. 괜찮으면 괜찮은거고, 아니라면, 님이 좀 더 노력해보심이.
0 0
어설픈 수박 19.11.11. 15:38
바쁘면 바쁜사람만나세요 서로거 서로 잘 이해해줘용
0 0
거대한 참취 19.11.11. 15:53
ㅋㅋ 난리났네 ㅋㅋㅋ
0 0
기쁜 소리쟁이 19.11.11. 16:48
이런여자 어디서 만날수있나요? ㅎㅎㅎㅎ 하 쩐다
0 0
의젓한 찔레꽃 19.11.11. 22:38
비추 왜케 많아 쓰신글 보니까 자신감이 조금 부족하신 것 같은데 자신감 가지십쇼!!!!ㅎㅎ
0 0
훈훈한 광대나물 19.11.12. 17:48
진지하게 데이트 신청해도 됩니까?
0 0
돈많은 터리풀 19.11.12. 19:41
요즘에 김치녀 쓰는 사람 처음 봄; 남자가 자아분열해서 쓴 글인가 ㅋㅋ
2 0
센스있는 잔대 19.11.12. 20:35
너무 좋은데요?ㅎㅎ
0 0
즐거운 얼룩매일초 19.11.12. 22:45
ㅁㅂㄱ
0 0
게으른 쇠물푸레 19.11.12. 23:44
저도 바빠서.. 서로 맞는 시간에 기댈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나머진 단점이라기보단 그냥 상황에 맞춰 사는거죠 저정도면.. 보석같은 사람일거 같네요
0 0
야릇한 산비장이 19.11.13. 14:52
부지런한게 정말 커요...
돈은 언제든지 벌 수 있는 겁니다
0 0
참혹한 조팝나무 19.11.14. 12:27
물소들 뒤지게많네
0 0
무좀걸린 수련 19.11.14. 17:08
여우같은게 단점이긴 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6시간 전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