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사 통금은 무조건 있어야됨
- 2019.11.10. 19:30
- 83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학기 처음 기숙사왔는데 나도 개인적으로 늦게까직 공부하는걸 좋아하는편이라
통금이 없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그러나 이번 중간고사때 산산히 무너짐.
1층현관 에서 전화하는시키들.. 징하게 통화함. 3층사는데 바로옆에서 통화하는듯이 다들림. 문닫아도들림
통금전에는 아무리늦어도 1시 이후로는 안들어도 되니까 ㄱ같아도 이해하려 마음먹으니 괜찮았음
근데 통금없으니까 새벽 2시에도 남 통화소리를 생생하게 들어야됨. 창문밖으로 조용히하라고 해도 안들림. 요즘엔 다 이어폰으로 통화해서.
ㅅ....
더 가관인건 한시넘어서 현관나가서 담배피는인간들이있었음
3층까지 올라왔는데, 1,2층에 사는사람은 ㄷ ㅓ 지옥이었겠지.
여긴 통금이 없으면 안됨.
통금이 없어지면 소수는 혜택을 볼 수 있겠지만, 그로인해서 다수가 고충을 겪을수도 있다는걸 몸소 체감하게됨.
여긴 그렇게 자유를 주면 그에따르는 의무가 있다는걸 모르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인싸들은 남피해주던말던 자기할일합니다
왜냐? 나의 권리거든요 책임? 불편느끼들말든 용기있으면 말해라 찐따들아 ㅋㅋㅋ 이 마인드거든요?
꼽으면 자취하시던가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많을듯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찐따같누 ㄹㅇ
인방충말투나 그말투나 거기서 거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