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사 통금은 무조건 있어야됨

글쓴이
  • 2019.11.10. 19:30
  • 83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학기  처음 기숙사왔는데 나도 개인적으로 늦게까직 공부하는걸  좋아하는편이라

통금이 없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그러나 이번 중간고사때 산산히  무너짐.

1층현관 에서 전화하는시키들.. 징하게 통화함. 3층사는데  바로옆에서 통화하는듯이  다들림. 문닫아도들림

 통금전에는 아무리늦어도 1시  이후로는 안들어도 되니까  ㄱ같아도 이해하려 마음먹으니 괜찮았음

근데 통금없으니까 새벽 2시에도 남 통화소리를 생생하게 들어야됨. 창문밖으로 조용히하라고 해도 안들림. 요즘엔 다 이어폰으로 통화해서.

ㅅ....

 

더 가관인건 한시넘어서 현관나가서 담배피는인간들이있었음

3층까지 올라왔는데, 1,2층에 사는사람은 ㄷ ㅓ 지옥이었겠지.

 

여긴 통금이 없으면 안됨.

통금이 없어지면 소수는 혜택을 볼 수 있겠지만, 그로인해서 다수가 고충을 겪을수도 있다는걸 몸소 체감하게됨.

여긴 그렇게 자유를 주면 그에따르는 의무가 있다는걸 모르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청결한 오미자나무 19.11.10. 19:56
이기적인 인간이 모인 공동체 조직에선 통제하기 위해서는 규제와 규칙이 필요하죠
0 0
수줍은 쇠고비 19.11.10. 19:58
건의를 해
0 0
적나라한 솜방망이 19.11.10. 19:58
님이 그런거에 불편하다면 님은 아싸입니다.
요즘인싸들은 남피해주던말던 자기할일합니다
왜냐? 나의 권리거든요 책임? 불편느끼들말든 용기있으면 말해라 찐따들아 ㅋㅋㅋ 이 마인드거든요?
꼽으면 자취하시던가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많을듯 ㅋㅋ
0 7
처참한 다닥냉이 19.11.10. 20:31
적나라한 솜방망이
도랐네 마인드
1 0
한심한 보풀 19.11.10. 21:49
적나라한 솜방망이
존1나철없어보이는 1학년같누 군대나갔다와라
0 0
적나라한 솜방망이 19.11.10. 21:54
한심한 보풀
아 ㅋㅋ 군대부심에다가 인방충말투하시는분이 그런말할자격은 없는듯 애초에 비꼬는건데 ㅋㅋㅋㅋ
0 0
한심한 보풀 19.11.10. 22:06
적나라한 솜방망이
ㅋㅋㅋㅋ 군대부심부리더라도 군필자가 미필사1끼보단 나을듯ㅋㅋㅋ글구 인방충말투가아니라 유튜버 보겸 말투인데 모르면서 아는척하누 나두 비꼬는건디?글구 댓글단거 비추4개나 박히는거보면 ...에휴 군대나갔다와라 미필아
0 0
적나라한 솜방망이 19.11.10. 23:32
한심한 보풀
ㅋㅋㅋ 아 군대한번더가야되나
0 0
적나라한 솜방망이 19.11.10. 23:33
한심한 보풀
인방충이나 보겸이나 ㄷㄷㄷ
0 0
꼴찌 물매화 19.11.10. 23:35
한심한 보풀
누누 거리는거 극혐이누
개찐따같누 ㄹㅇ
인방충말투나 그말투나 거기서 거기
0 0
한심한 보풀 19.11.11. 00:20
꼴찌 물매화
지는 왜쓰누
0 0
청아한 차나무 19.11.10. 20:33
기숙사에서 관계가지는 애들있음
1 0
찬란한 칼란코에 19.11.10. 21:08
청아한 차나무
ㄹㅇ내룸메 여친데려오던데
0 0
흐뭇한 백목련 19.11.10. 22:40
청아한 차나무
와 걸렸나보네요??
0 0
청아한 차나무 19.11.10. 23:08
흐뭇한 백목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6시간 전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