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영어
글쓴이
- 2019.11.11. 11:44
- 236
졸업영어 강의 희망과목담기하려는데 수강대상자만 할 수 있다고뜨네요ㅠ 수강대상자 필요요건은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초졸업영어안들으셨나요?
0
0
야릇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좁쌀풀
네.. 둘다 들어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반졸업영어들으려면 기초졸업영어들어야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두개 같이들을순 없는걸로 알구요
제가 잘못알고 있을수도있으니 교양교육원에 문의해보세요
제가 잘못알고 있을수도있으니 교양교육원에 문의해보세요
0
0
야릇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씀대로 기초졸영 들으시거나~
교내 모의토익 또는 토익 응시하셔서 550인가 일정수준 이상 점수 획득하시면 바로 졸업영어 들으실 수 있습니다.
토익결과지 또는 기초졸영수강 확인증을 교양교육원에 제출해야 할 ㄱㅓ예요. 전 교내모의토익 응시 후 졸영 들었습니당.
교내 모의토익 또는 토익 응시하셔서 550인가 일정수준 이상 점수 획득하시면 바로 졸업영어 들으실 수 있습니다.
토익결과지 또는 기초졸영수강 확인증을 교양교육원에 제출해야 할 ㄱㅓ예요. 전 교내모의토익 응시 후 졸영 들었습니당.
0
0
초조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졸업영어는 모르겠고 토익 550 이상 나와서 제출해야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0
0
처절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