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연봉 어느정도생각하시나요??

글쓴이
  • 2019.11.11. 18:04
  • 1211

3천 중반

3천후반

4천 초반으로 대졸 나뉘는것 같은데 

다들 취업시에 연봉기준이 어떻게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태연한 풍선덩굴 19.11.11. 18:12
저는 초봉 5400정도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1. 18:13
태연한 풍선덩굴
오우 신입사원 초봉치곤 엄청쌔내요
0 0
태연한 풍선덩굴 19.11.11. 18:15
글쓴이
넵 그러네요 ㅎㅎ
0 0
포근한 여뀌 19.11.11. 18:28
태연한 풍선덩굴
영끌요??
0 0
의젓한 광대싸리 19.11.11. 19:02
태연한 풍선덩굴
영끌 5400이면 많은 편은 아닌거같은데
0 0
태연한 풍선덩굴 19.11.11. 22:41
의젓한 광대싸리
영끌 기준이 뭔가요? 매년 달라지는 성과금 등 빼고 5400 기본으로 나옵니다
0 0
멋쟁이 동의나물 19.11.12. 10:08
태연한 풍선덩굴
혹시 여의도나 테헤란?
0 0
태연한 풍선덩굴 19.11.12. 15:36
멋쟁이 동의나물
어떻게 알았지 여의도임
0 0
멋쟁이 동의나물 19.11.12. 17:14
태연한 풍선덩굴
오 반갑!!ㅋㅋ 여의도에 부대출신보네
나는 자산운용임 님은 직종머임??
0 0
태연한 풍선덩굴 19.11.12. 17:31
멋쟁이 동의나물
난 자세히 밝히긴 그렇구 너 관점에 보자면 대체투자지 ㅎㅎ
0 0
멋쟁이 동의나물 19.11.12. 17:36
태연한 풍선덩굴
엇 대체투자면 63빌딩있는 그쪽 주변인거같네ㅋㅋ
근데 AI 치고는 회사가 돈 너무 적게 준다ㅜㅜ
0 0
태연한 풍선덩굴 19.11.12. 17:42
멋쟁이 동의나물
앚그래? 사실 1월입사라 들은거라서 잘몰라 넌 얼마받는데?
0 0
멋쟁이 동의나물 19.11.13. 00:09
태연한 풍선덩굴
아.. 연봉계약 한거는 맞지..??ㅋㅋ
나는 초임 때는 계약연봉만 5300이고 영끌 6천중반찍었지
올해 대리 1년차인데 12월 넘겨봐야 알 듯
0 0
태연한 풍선덩굴 19.11.13. 10:45
멋쟁이 동의나물
와 많이받네 ㅊㅊ
0 0
천재 후박나무 19.11.11. 18:18
연금, 복포, 이외 현금성 혜택 빼구 계약한것만 세전 4천 중후반 입니다.
0 0
정겨운 봄구슬봉이 19.11.11. 18:20
천재 후박나무
연금이 왜나와용?
0 0
천재 후박나무 19.11.11. 18:40
정겨운 봄구슬봉이
회사에서 연금 일부 넣어주는 제도가 있어요. 미래에 수령할 수 있게.
0 0
정겨운 봄구슬봉이 19.11.11. 18:49
천재 후박나무
좋은회사 들어가셨네용 축하드립니다
0 0
뚱뚱한 뚱딴지 19.11.11. 18:51
천재 후박나무
이노?
0 0
자상한 겹황매화 19.11.11. 18:40
남자기준

초봉 5000은 넘어야..
0 0
슬픈 별꽃 19.11.11. 18:41
초봉 4천 맞춰주고 복지나 비전 영 아닌곳 아니면 걍 따질겨를없이 가야함
0 0
눈부신 강아지풀 19.11.11. 18:56
7000
0 0
잘생긴 산괴불주머니 19.11.11. 21:23
마이피누만 보면 잘나가시는 분들 정말 많은듯 기사에 나오는 취업난이 마치 딴세상 같다는...
0 0
기쁜 홀아비꽃대 19.11.11. 23:33
6000
0 0
발랄한 청가시덩굴 19.11.12. 00:02
ㅎㄷㄷ애초에 취업길 정해져있어선지 몰라도 3000초중 생각했는데 다들 클라쓰가 다르네요잉~~~~ 따봉
0 0
슬픈 별꽃 19.11.12. 08:35
발랄한 청가시덩굴
허언갤러들임
0 0
행복한 애기똥풀 19.11.12. 12:16
여기 헌언갤입니다
아시죠 건물주라면서 10억 쏘고 자살한 사람
여기 연봉 적는 사람들 대부분 히키코모리 백수예요
대한민국 평균 임금이 현재 260정도 입니다
연봉으로 바꾸면 3120정도겠죠
이것은 초봉기준이 아니기에 더 내려야 합니다
단 중졸 고졸도 포함 함으로 올리기도 해야죠
적당히 부산대 졸이면 3~4000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것 같아요
좋은데가면 전부 다 떼고 실제 수령액이 세후 4000도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안좋은데면 세후 3000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꺼 같구요
0 0
슬픈 별꽃 19.11.12. 22:26
행복한 애기똥풀
다 인정하는데
좋은데가 세후4천? 공대기준 5천 버는애들 적지않음
0 0
행복한 애기똥풀 19.11.13. 10:42
슬픈 별꽃
삼전 성과금 다해서
연금, 보험 등등 전부 떼기 전 세전 7000도 넘는거 다 압니다
그래서 분명 4000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모두가 삼성 현대 엘지 sk를 가는건 아니잖아요?
한수원 한전 등등 아무튼 좋은데가면 자랑을 많이 하니까 그런 사람들이 많아 보이는거지 다떼고 4000이상이라면 어디가서 못했다 소리까진 안듣습니다..
0 0
슬픈 별꽃 19.11.13. 11:38
행복한 애기똥풀
아니..공대기준 거기가 어디야 하는 중견급도 세전4천 안주는곳 드물어요..
성과금이나 수당붙으면 세후4천 어렵지않음;;
0 0
행복한 애기똥풀 19.11.15. 13:23
슬픈 별꽃
아니 그러니까 제말에 동의하면서 왜자꾸 반대하듯 다세요
4000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했잖아요..
안좋아야 세후3000이라고요
제가 세전 4000이 어렵다고 했습니까?
그리고 제가 기계과 졸업생입니다 뻔데기앞에서 주름 잡으시면 참..
공대기준이라고 한적도 없고 부산대 졸업기준이랬고 공대생이야 당연히 평균적으로 더 잘벌죠
0 0
끔찍한 복자기 19.11.12. 15:45
2000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44분 전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