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연봉 어느정도생각하시나요??
- 2019.11.11. 18:04
- 1211
3천 중반
3천후반
4천 초반으로 대졸 나뉘는것 같은데
다들 취업시에 연봉기준이 어떻게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자산운용임 님은 직종머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AI 치고는 회사가 돈 너무 적게 준다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초임 때는 계약연봉만 5300이고 영끌 6천중반찍었지
올해 대리 1년차인데 12월 넘겨봐야 알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봉 5000은 넘어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시죠 건물주라면서 10억 쏘고 자살한 사람
여기 연봉 적는 사람들 대부분 히키코모리 백수예요
대한민국 평균 임금이 현재 260정도 입니다
연봉으로 바꾸면 3120정도겠죠
이것은 초봉기준이 아니기에 더 내려야 합니다
단 중졸 고졸도 포함 함으로 올리기도 해야죠
적당히 부산대 졸이면 3~4000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것 같아요
좋은데가면 전부 다 떼고 실제 수령액이 세후 4000도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안좋은데면 세후 3000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꺼 같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데가 세후4천? 공대기준 5천 버는애들 적지않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금, 보험 등등 전부 떼기 전 세전 7000도 넘는거 다 압니다
그래서 분명 4000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모두가 삼성 현대 엘지 sk를 가는건 아니잖아요?
한수원 한전 등등 아무튼 좋은데가면 자랑을 많이 하니까 그런 사람들이 많아 보이는거지 다떼고 4000이상이라면 어디가서 못했다 소리까진 안듣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과금이나 수당붙으면 세후4천 어렵지않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00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했잖아요..
안좋아야 세후3000이라고요
제가 세전 4000이 어렵다고 했습니까?
그리고 제가 기계과 졸업생입니다 뻔데기앞에서 주름 잡으시면 참..
공대기준이라고 한적도 없고 부산대 졸업기준이랬고 공대생이야 당연히 평균적으로 더 잘벌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