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들어가기가 제일 쉽겠는데요

글쓴이
  • 2019.11.11. 18:23
  • 296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초딩도 풀수있는 상식시험+ 부산지역 제한경쟁

경쟁자풀이 부산대 제외하면 인서울 하위 수준도 안되고,

160명이나 뽑는데 정말 이번에 핵핵꿀인거같아요

지역인재우대에 끝판왕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6
상냥한 나도송이풀 19.11.11. 18:28
붙고 인증좀
0 0
까다로운 산초나무 19.11.11. 18:29
서면가보면 발에 치이는게 부교공스터디임 ^^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1. 18:37
까다로운 산초나무
그래서 지원자풀이 어떤데요...? 전국 최하위수준이죠. 서울 친구들에게는 정말 울부짖을 만한 채용입니다. 최소한 이부분은 인정합시다
1 0
까다로운 산초나무 19.11.11. 19:22
글쓴이
ㅋㅋㅋㅋㅋ 학벌안보는 공기업 채용에서 다른 학교 무시하는수준 부대 외에 부교공 면접가는 타대생을 얼마나 많이 봤는지 그쪽은 전혀 모르실듯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1. 19:46
까다로운 산초나무
학벌 안보는건 좋은데 부산지역 제한이 솔직히 본인이 봐도 얼척없지 않으세요?
왜 그 양질의 일자리를 상대적으로 공부 못했던 부산지역 대학생들이 독점해야하죠?
0 0
까다로운 산초나무 19.11.11. 19:57
글쓴이
그러게요 저도 그런생각이 없는건 아닌데 어쩌겠습니까 정책이 이런데ㅋㅎ 사기업 흥하면 이런소리 안나올텐데
0 0
깨끗한 뱀딸기 19.11.11. 18:41
갓교공 ㅇㅈ
0 0
똥마려운 낭아초 19.11.11. 18:41
학교만 인서울인 부울경분들 다 칩니다.... 아예 잘못알고 계신듯 서울에서 일부러 위장전입해서 치는 사람도 많은데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1. 18:46
똥마려운 낭아초
그게 몇이나 된다고 그러세요??
솔직해집시다 우리.
공개경쟁채용이 아니잖아요 이거.
부교공 처우면 우리보다 공부잘했던 인서울 대학생 대부분이 군침흘릴만 한데 그 수만명들에게 필기시험 기회조차 제공되지않습니다.
꿀은 빨되, 역차별이란건 인지하자구요
0 0
똥마려운 낭아초 19.11.14. 23:28
글쓴이
뭔 개소리에요 모집공고는 보고 하는 말?
0 0
의연한 동백나무 19.11.11. 18:55
역차별 맞긴 하다. 근데 나한테 쉽진 않더라ㅜ 이번엔 좀 낫겠지 기대는함
1 0
끔찍한 시닥나무 19.11.11. 18:59
의연한 동백나무
어렵죠? 부교공
이 사람 쉽다는 글 보니 혹하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1. 19:45
끔찍한 시닥나무
초딩도 푸는 상식시험이 어렵나요?
0 0
끔찍한 시닥나무 19.11.11. 19:50
글쓴이
난 몰라서 묻는거
근데 들어가기 어려운걸로 아는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1. 19:52
끔찍한 시닥나무
이번 160명에 한해서는 이만한 꿀이없을정도로
쉽죠
0 0
피곤한 닥나무 19.11.11. 19:12
전남대 한전꿀빠는게 더 좋은데 ㅋㅋ
0 0
배고픈 숙은처녀치마 19.11.11. 19:34
부교공 장점이 뭐임?
박봉에 업무 수준 ㄹㅇ 고졸수준인데다 복지는 칼맞을 일 밖에 없는거 같은데
오로지 부산 근무..?
1 0
깨끗한 뱀딸기 19.11.11. 19:52
배고픈 숙은처녀치마
업무수준 고졸인게 개꿀
0 0
침울한 각시붓꽃 19.11.11. 20:07
왜이렇게 꼬인 애들 많노
0 0
운좋은 선밀나물 19.11.11. 20:15
어그로 ㄷㄷㄷ 풍년이네
0 0
멍청한 가죽나무 19.11.11. 20:30
딴건 맞는데 초딩도 풀 정도는 아님
0 0
아픈 미국미역취 19.11.11. 20:37
부산 지역인재도 있나요?
0 0
유쾌한 관음죽 19.11.11. 23:33
갓기계
0 0
멋진 여뀌 19.11.11. 23:52
비꼬지 말고 지역인재 뭐같다고 본론에 말씀하시지 그냥. 그리고 서울쪽 대학 다녀도 고향 부울경인 애들은 다 치는데 뭐가 그리 문제임? 부산교통공사에서 경상도 사람 뽑는다는게 그리 아니꼽나? 서울공화국인 나라에서 이정도 우대도 못해주나 ㅋㅋㅋ
2 1
글쓴이 글쓴이 19.11.12. 06:49
멋진 여뀌
이딴 마인드 때문에 욕먹는겁니다.. 양심도 없으세요?
부산에있다가 서울로 올라간 극히 일부 제외하고
못치는데, 이정도 우대요?
이러니까 욕먹죠..
1 1
멋진 여뀌 19.11.12. 10:00
글쓴이
서울 사는데 부교공 올려는 애들이 몇이나 된다고 이 난리인지 ㅋㅋㅋ. 정작 서울 사는 애들은 부교공 올 생각 없는데 님 혼자 난리임. 수도권 밖으로 나가서 살면 죽는줄 아는데. 지역제한 다 푼다고 쳐도 부교공 지원할 애들 몇 안됨.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2. 13:28
멋진 여뀌
그러게요 ㅋㅋㅋ 부산사는데 수도권 대기업 오려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요ㅋㅋㅋ
0 0
어리석은 네펜데스 19.11.12. 09:43
경쟁자 풀이 부울경 한정인거 꿀 맞는데, 그래봐야 엄청난 차이 안나요.
0 0
찌질한 둥근잎나팔꽃 19.11.12. 10:21
글쓴이 인생이 얼마나 열등감과 자격지심에 점철된 인생일까.. 한심하기보다 불쌍하다
힘내요.
2 0
글쓴이 글쓴이 19.11.12. 13:22
찌질한 둥근잎나팔꽃
문제의식없이 불공정하고 역차별적인 정책을 받아들이는 당신의 인성과 지능보다는 나을거 같아요.
대한민국 청년들이 고통받는데, 부산청년만 청년이죠?ㅋㅋㅋㅋㅋㅋ
0 2
찌질한 둥근잎나팔꽃 19.11.12. 13:47
글쓴이
부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2. 14:08
찌질한 둥근잎나팔꽃
이번 기회엔 취업하십쇼...
0 0
찌질한 둥근잎나팔꽃 19.11.12. 14:25
글쓴이
네 저는 26에 취업했고 열등감과 자격지심 꼭 극복하시기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1 0
귀여운 수세미오이 19.11.12. 14:50
문재인 좋아하시나요?
0 0
키큰 고사리 19.11.12. 17:48
솔직히 인서울에 모든 메리트 다 박아 놓고 지방 분권도 안하면서 지역공사에서 지역인재 채용도 안하면 무슨 메리트로 지방대 다님? 지역인재 뭣같다고 생각할 순 있는데 말투가 너무 공격적이고 그렇게치면 서울에 기업이며 모든 혜택 다 박아놓는 서울공화국이 진정한 역차별아닌가?
2 0
날씬한 용담 19.11.12. 21:53
부교공 빠는 애들보면 금공, 인국공보다 부교공이라고 난리임.. 대가리 깨져도 부교공.. 자기 합리화하는 백수 부산대생들의 모임
0 1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43분 전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