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vs조선폰팔이 글쓴이 2019.11.11. 20:10 457 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S10 살건데 어디가 낫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우수한 분단나무 19.11.11. 22:42 창출레 0 0 우수한 분단나무 댓글 내용 복사 창출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수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