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성실한 여자'라는 단어는 없다라는데 이게 무슨말인지 도대체 이해가 안됩니다...
- 2019.11.11. 22:18
- 86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연애 관련 프로그램을 같이보다가 '성실한 남자' 라는 기준에 대해 패널들이 토론을 했는데요
어떤 아줌마 패널이 '나한테 돈 꼬박꼬박 벌어와서 바치는 남자' 라는 얘기를 했습니다
여자친구가 그걸보고 저말이 딱 자기가 하고싶은 말이라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거기에다가 제가 성실한 여자는 어떤여자냐고 물어보니 여자친구가 '내조 잘하거나 맞벌이하는 여자겠지, 근데 애초에 성실한 여자라는 단어가 있나??' 라고 하길래
무슨 뜻인지 이해를 못해서 가만히 있었는데
실제로 여자분들도 그렇게 생각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름을 정당화하고 합리화하고자 하는
영양가 없는 외침일뿐
의미부여 하지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실한남자기준을 돈으로 보다니
참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