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9.11.11. 22:27
  • 1541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처절한 도깨비바늘 19.11.11. 22:34
이런글 보면 불가능한것같은데 막상 쳐보면 병@신들 많고 헬파티는 아님. 분명히 어려운건 맞겠지만
올해 역대급 TO로 채용하는거 보면 그렇게 불반도도 아님. 다른 사기업은 불반도 ㅇㅈ
0 0
끔찍한 개망초 19.11.11. 22:44
토익 가산점이 900넘는건가요? 그거 다들 받고들어가나요?ㅠㅠ
0 0
사랑스러운 터리풀 19.11.11. 22:52
이게 맞지진짜 속시원하게 팩트로 조져줘서 고맙다
부교공 쉽무새지껄이는애들 스팩이나 취업한곳 함 보고싶네
1 0
멍한 꽃다지 19.11.15. 01:08
사랑스러운 터리풀
스펙 좋거나 좋은 데 취업했으면 쉽무새해도 되나요..?
0 0
어두운 호박 19.11.11. 23:06
ㅇㅈ 그 댓글 내가 쓴거다
작년 하반기 36명 채용에 5500명 몰렸다는 그 댓글

공기업이 얼마나 헬파티인지 감못잡는 애들 수두룩 하네

그냥 이름 한번들어본 공기업 문과 사무직은 기본 100대 1 넘어감

낙타가 바늘구멍 들어가는거보다 더 어려운게 공기업 취직시장
1 0
피곤한 바위채송화 19.11.11. 23:52
어두운 호박
바늘구멍에 들어가 본 낙타수 <<< 공기업 합격자수??
0 0
괴로운 사피니아 19.11.11. 23:23
스카이로 채워진다는거에 웃고간다.
ㄷㅇ대로 채워지는데?
부산지역 제한경쟁으로 하위권끼리 경쟁하면서 죽는 소리하니까 부산대가 욕먹는거야...
2 2
글쓴이 글쓴이 19.11.11. 23:29
괴로운 사피니아
.
0 0
괴로운 사피니아 19.11.11. 23:33
글쓴이
경영비율 젤 높다는데서 거른다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1. 23:50
괴로운 사피니아
.
0 0
괴로운 사피니아 19.11.12. 06:56
글쓴이
대입이랑 비교하는 수준은 모죠
그건 전국 경쟁이고요. 양질의 일자리에는 상위권학생 대다수가 몰리는게 일반적인데 부산지역 최하위권 수학능력을 가진 대학생들끼리 경쟁하는게 수능이랑 같아요?ㅋㅋㅋㅋㅋ 1~10등이 차지해야하는 일자리를 왜 11~100등끼리 경쟁하냐구요 거기서 1등해도 원랜 못가는 곳을;;
0 1
적절한 갯완두 19.11.12. 14:30
괴로운 사피니아
부대출신 본사 사원인데요.. 부산대 경영 비율이 높다는 건 사실 잘 모르겠고, 동아대분들은 거의 없으십니다.
젤 많은건 역시나 부대구요.. 사실상 부산대도 여기서 좋은학교 취급 못받습니다.
인서울 연고대 중경외시 수두루 빽빽합니다.. 걔네들도 고등학교때까지 부산살아서 지원가능한거구요.

본인 자존감 키우시기 위해 그렇게 합리화하시는거라면 뭐 말리진않겠으나, 본인의 미흡한 현실을 받아들여야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됩니다. 화이팅하세요.
0 0
냉정한 금송 19.11.12. 22:26
괴로운 사피니아
작년 하반기 일반운영직 ㄷㅇ대보다 성대출신이 더 많습니다 사실상 부산출신대학 최하위가 부경대입니다
0 0
개구쟁이 느티나무 19.11.11. 23:31
갓교공 현직임 질문받음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1. 23:33
개구쟁이 느티나무
.
0 0
개구쟁이 느티나무 19.11.11. 23:35
글쓴이
11기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1. 23:50
개구쟁이 느티나무
.
0 0
개구쟁이 느티나무 19.11.12. 01:00
글쓴이
주변에 예쁜사람많음?
0 0
머리나쁜 부추 19.11.12. 13:32
근데 요새 피누 욕하고 반말해도 아무런 제재 없나요. 다 대놓고 욕하고 반말하네
0 0
무심한 도깨비고비 19.11.12. 13:51
근데 비하아니고 지하철 노숙자한테 집에가서 자라고하고 무임승차노양심이랑 실랑이하고, 되도않는 물건맡아달라고 뗑깡쓰는 어르신 상대해야하는 일에 뭐가좋다고 사람들이 이래 모이지.

부산근무, 적지않은급여가 위를 상쇄할만큼 큰건가요? 학부생이라 모름
0 0
멍한 꽃다지 19.11.15. 01:09
무심한 도깨비고비
전 그래서 부교공 쳐다도 안봅니당
0 0
더러운 파피루스 19.11.15. 10:32
반말했으니 곧 영정가실듯 ㅊㅊ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43분 전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