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때 신입사원으로서 마지막 할 말 해보세요 라고 하던데
글쓴이
- 2019.11.11. 23:09
- 1068
기대해도 될려나요... 면접 때 반응이 좋긴했는데...
유트브영상보니까 떨어질 애한테 더 친절하게 해준다는데.... 아효 얼른 결과가 나왔으면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잘생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작살나무
아..면접시간 1분정도 남긴했어요 그래서 그랬겠군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낙하산
0
0
밝은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청가시덩굴
무슨뜻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미 정해짐
0
0
밝은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보통 시간 애매하게 남아서 질문 더하기도 그래서 마무리할때 쓰는거
욕박지 않는이상 별 의미없음
욕박지 않는이상 별 의미없음
0
0
끌려다니는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왕원추리
마음을 비워야겠네용 ㅎㅎ.;답변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묻는이유는 두가지임
1. 시간 너무 많이 남아서 그냥 묻는거
2. 지금까지 대답 제대로 못해서
1. 시간 너무 많이 남아서 그냥 묻는거
2. 지금까지 대답 제대로 못해서
0
0
밝은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면접시간 남았거나 이래서 시켜보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