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6학점 + 주말알바 감당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9.11.11. 23:37
- 592
전공필수 월화수목 9시 ~ 12시 공학수학
교양선택 월화수목 1시 ~ 4시 인간심리와 언어
주말알바 토일
B+만 받으면돼요 A안받아도돼요
지금 1학년 공대생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딴 거 안하면 괜찮을 거 같아요
0
0
미운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알바가지고 찡찡거리누 평일풀알바인데 걱정하는건 몰라도 평일알바는 쩝....
0
0
화사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꽃며느리밥풀
ㅋ
0
0
배고픈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또 평일알바한다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검
0
0
부자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그거해서 둘다 에이쁠받음
0
0
육중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6 들을만힘
0
0
키큰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 6학점이 무슨 벼슬이라고
0
1
머리나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