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신청
글쓴이
- 2019.11.12. 13:10
- 160
수업일수 1/2 지났는데 ""그냥 휴학"" 가능한가요?
절대 불가능 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군대를가거나 병에 걸리거나 하면 ㄱㄴ
0
0
때리고싶은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노각나무
군대는 다녀왔고, 병에도 안 걸렸다면
진짜 ㄹㅇ 절대 불가능???
나 이번 학기 못하겠는데
진짜 ㄹㅇ 절대 불가능???
나 이번 학기 못하겠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끝나가는데 걍 눈딱감고다녀
0
0
훈훈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가
0
0
머리좋은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