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가 고민인 사람 있습니까
글쓴이
- 2019.11.12. 23:26
- 515
목소리가 너무 거칩니다.. 제가 n수를 했는데 스트레스 풀러 거의 2일에 1번은 노래방을 다녔거든요 근데 제가 음역대가 낮은 편인데 엠씨더맥스 노래만 겁나 불러서 목이 많이 간것 같아요..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보이스트레이닝 받으세요
0
0
유쾌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에 양보하세요
0
0
개구쟁이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거친 생각과
0
0
어두운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율무
불안한 눈빛과
0
0
재수없는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댕댕이덩굴
그걸 지켜보는 너
0
0
예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처 이비인후과가서 진단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목에 문제가 없다하면 목소리는 어느정도 노력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목에 문제가 없다하면 목소리는 어느정도 노력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0
0
초연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