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시험

글쓴이
  • 2019.11.13. 13:17
  • 869

혹시 이번에 떨어진 유예나 3차 이상 계신가요? 한번 더 도전 하실분들 앞으로 계획 공유 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유치한 회양목 19.11.13. 14:28
동차 탈 입니다 회시 1차 보려구요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3. 14:34
유치한 회양목
회시 1차 보신다는건 나이가 괜찮으신 편인가 보네요 파이팅입니다ㅜ
0 0
유치한 회양목 19.11.13. 14:36
글쓴이
27 내년 28입니다 ㅜㅜ
공부 다시 시작할 자신이 없네요
0 0
치밀한 갓끈동부 19.11.13. 14:41
유치한 회양목
파이팅
0 0
유치한 회양목 19.11.13. 14:46
치밀한 갓끈동부
감사합니다
0 0
바쁜 미국실새삼 19.11.13. 15:11
유치한 회양목
세시에서 회시로 넘어가시는 거에요??
앗 저도 동차탈.. 걍 6학점 더 채우고 상법이랑 경영학에 시간을 더 투자해서 회시갈지 고민중이라ㅜㅜ
0 0
유치한 회양목 19.11.13. 15:25
바쁜 미국실새삼
회시는 1차에서 떨어졌어요 ㅠㅠ
이번 회 1 2 둘다 과락이라
실력이 부족하니
세시에만 집중하는게 맞는갈까요?ㅠㅠ
0 0
바쁜 미국실새삼 19.11.13. 15:36
유치한 회양목
회시 넘어가든 세시 계속 가든 공부를 계속 해야하는건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어차피 회계 세무는 똑같이 공부하는데다
세무회계는 세무사가 확실히 더 어려웠고..ㅜ
세법학을 계속 붙잡고 있을지 잼관, 감사 공부하고 재무 원가 좀 더 깊이 볼지를 고민해봐야 할 거 같아요
결국 얼마나 시간이 있느냐인데ㅋㅋ
0 0
유치한 회양목 19.11.13. 15:47
바쁜 미국실새삼
감사합니다.
이번 세법학 점수는 괜찮았는데
뭔가 회시에 미련이 있네요. 경제/잼관이 큰 장벽입니다 ㅠㅠ
바쁜 미국실새삼님도 좋은 선택하셔서
내년에는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0 0
짜릿한 당종려 19.11.13. 16:26
유치한 회양목
혹시 몇년준비하셨나요? 휴학하고 하셨나요?
0 0
유치한 회양목 19.11.13. 14:46
글쓴님도 힘내세요!
0 0
똥마려운 보리 19.11.13. 15:21
세시를 떨어져서 회시로 간다???
보통 반대 아닌가요?????
0 0
유치한 회양목 19.11.13. 15:23
똥마려운 보리
회시1차 탈-세시 1차 합 -세시 2차 탈 입니다..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3. 15:24
똥마려운 보리
일반적으로 반대가 훨씬 많죠
근데 세법학이라는 과목의 불확실성 ? 공부방법론이 맞지 않아서 나이가 좀 어리고 그러면 회시로 도전하기도 하죠
0 0
짜릿한 당종려 19.11.13. 16:25
혹시 몇년 준비하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3. 16:38
짜릿한 당종려
오래했습니다...4년정도....이번에 평균은 58점인데 세1이 과락이 나왔네요....ㅠ
0 0
짜릿한 당종려 19.11.13. 16:53
글쓴이
혹시 휴학하고하셩ㅎ나요?
공부방법은 인강 아니면 학원 아니면 신림동 같은곳에서 하셨나요?
0 0
짜릿한 당종려 19.11.13. 16:53
짜릿한 당종려
앞으로 어떻게 하실 계회이신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3. 17:09
짜릿한 당종려
수험생활 하려고 휴학했던건 아니고 취준하려고 휴학했다가 휴학 중간 기간에 세시에 도전했습니다. 그리고 휴학 마치고 계속 시험 준비하면서 학부 다니고 졸업 그후 그냥 졸업생으로서 중간중간 돈 벌며 공부중입니다...

공부는 100프로 인강으로만 했고 실강같은건 들은적 없어요

앞으로 계획은 저두 막막하네요....이런 글 한번도 올린적 없었는데 너무 막막해서 다른 분들중 저랑 비슷한 상황에 있으신분 있으면 같이 계획좀 공유하고 싶어 글을 올려봤어요
0 0
짜릿한 당종려 19.11.13. 18:24
글쓴이
2차시험인 서술형도 인강으로 커버되던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