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시험
- 2019.11.13. 13:17
- 869
혹시 이번에 떨어진 유예나 3차 이상 계신가요? 한번 더 도전 하실분들 앞으로 계획 공유 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다시 시작할 자신이 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앗 저도 동차탈.. 걍 6학점 더 채우고 상법이랑 경영학에 시간을 더 투자해서 회시갈지 고민중이라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회 1 2 둘다 과락이라
실력이 부족하니
세시에만 집중하는게 맞는갈까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회계 세무는 똑같이 공부하는데다
세무회계는 세무사가 확실히 더 어려웠고..ㅜ
세법학을 계속 붙잡고 있을지 잼관, 감사 공부하고 재무 원가 좀 더 깊이 볼지를 고민해봐야 할 거 같아요
결국 얼마나 시간이 있느냐인데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세법학 점수는 괜찮았는데
뭔가 회시에 미련이 있네요. 경제/잼관이 큰 장벽입니다 ㅠㅠ
바쁜 미국실새삼님도 좋은 선택하셔서
내년에는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반대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세법학이라는 과목의 불확실성 ? 공부방법론이 맞지 않아서 나이가 좀 어리고 그러면 회시로 도전하기도 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방법은 인강 아니면 학원 아니면 신림동 같은곳에서 하셨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는 100프로 인강으로만 했고 실강같은건 들은적 없어요
앞으로 계획은 저두 막막하네요....이런 글 한번도 올린적 없었는데 너무 막막해서 다른 분들중 저랑 비슷한 상황에 있으신분 있으면 같이 계획좀 공유하고 싶어 글을 올려봤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