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회계사 감평사 난이도
글쓴이
- 2019.11.13. 16:42
- 5093
난이도 순이 어떻게 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쎈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흰꽃나도사프란
세무사가 회계사보다 많이 쉬운건 거의 오피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회시 떨어지면 보통 세시합니다
0
0
도도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거의가 아닌 확실한 오피셜
시험 범위도 엄청 차이나구요.
학원가 커리큘럼만 봐도 알수있어요.
세무사는 종합반이 주말반도 있을 정도.
시험 범위도 엄청 차이나구요.
학원가 커리큘럼만 봐도 알수있어요.
세무사는 종합반이 주말반도 있을 정도.
0
0
날렵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호두나무
범위작은거 쌉인정인데 주말종합반 하는학원은 직장인들 대상이고 합격자 거의없음. 메이저 3학원은 평일 종합반임.
0
0
근엄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무사 감평사를 같이 겅부해본 사람은 거의 없으니 둘의 난이도는 비교하기 애매하고 회시가 세시보단 확실히 어렵고 상위호환인건 사실이니 회시>세시=감평 이지 않을까요
0
0
친근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얼룩매일초
아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비하시려는거면
여기에서 쉽다어렵다 답을 듣기보다 8대전문직 자체가 합격률이 ...합격률 한번 보세여 :-)
본인이 시험과목들 보시고 가장 맞는것 결정하는게 좋을겁니다.
일단 저중에 뭐든지 초반3년간은 고생 빠짝하지만 점점 공부한 보람을 느낄수 있을겁니다 ㅎㅎㅎ
여기에서 쉽다어렵다 답을 듣기보다 8대전문직 자체가 합격률이 ...합격률 한번 보세여 :-)
본인이 시험과목들 보시고 가장 맞는것 결정하는게 좋을겁니다.
일단 저중에 뭐든지 초반3년간은 고생 빠짝하지만 점점 공부한 보람을 느낄수 있을겁니다 ㅎㅎㅎ
0
0
해괴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미역줄나무
합격률로 따지는건 다소 오류가 동반됩니다.
시험마다 그 진입장벽이 다른데,
회계사의 경우 영어성적(토익700 등)과 관련 과목 이수 학점(총 24학점)이 필요하죠.
진입장벽이 높을수록 시험치는 사람 자체가 줄어들기에
합격률이 높아짐.
시험마다 그 진입장벽이 다른데,
회계사의 경우 영어성적(토익700 등)과 관련 과목 이수 학점(총 24학점)이 필요하죠.
진입장벽이 높을수록 시험치는 사람 자체가 줄어들기에
합격률이 높아짐.
0
0
날렵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호두나무
그런의미로 쓴건 아닙니다만^^맞는 말씀이네요
0
0
해괴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생각했
을땐
회감세임
세무사는 진짜 초단기합격 미친역사가 간간히나오는걸봐서..감평은 못봄
괴물이긴하겠지만..
물론 시험별 준비인원 합격자수가 차이가있긴 하지요
을땐
회감세임
세무사는 진짜 초단기합격 미친역사가 간간히나오는걸봐서..감평은 못봄
괴물이긴하겠지만..
물론 시험별 준비인원 합격자수가 차이가있긴 하지요
0
0
꼴찌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미만잡
0
0
싸늘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뇌피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