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lc를 너무 못합니다
글쓴이
- 2019.11.13. 16:47
- 417
공부한지 얼마 안되긴 했는데 이렇게 듣기 못하는줄 첨 알았네요
해커스 빨갱이 공부하는데 머라 시부리는지 답지봐야 겨우 압니다 에혀듣기 공부하기도 ㅈㄴ싫고 후
그냥 아무말이나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발랄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를 카투사로 다시 갓다오시면 듣기는 고정적으로 만점 나옵니당
0
0
조용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노루오줌
ㅋㅋ 참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노루오줌
진짜 영양가없는 댓글 ㅋㅋㅋ
0
0
무거운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노루오줌
근데 카투사를 가려면 토익 보는거아님?
0
0
큰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노루오줌
맞넹.. 카투사 가려면 780 넘어야되니까
0
0
조용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완전 고득점 목표가 아니면 스키밍 연습정도만 하시고 따로 쉐도잉같은건 안하고 계속 문제풀면서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어느정도 수준까지의 실력은 오르더라구요
진짜 만점이나 한 두개정도 틀리는게 목표라면 쉐도잉까지 하면서 빈틈없이 준비해야 한다고 보구요
진짜 만점이나 한 두개정도 틀리는게 목표라면 쉐도잉까지 하면서 빈틈없이 준비해야 한다고 보구요
0
0
깨끗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개별꽃
쉐도잉 목적이 뭔가여 ㅠㅠ 그대로 듣고 동시에 똑같이 말 할 수 있는데 듣기가 이해가 안돼요ㅋㅋㅋ ㅠㅠ lc 430 rc 420 수준입니당 ㅠㅠ 만점 가까이 받고싶어여 ㅠㅠ
0
0
무심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기는 어느정도 듣는데 문제를 못푸는거면 문제 빨리읽고 키워드 미리체크하는 연습 하시구요 문제없이들어도 뭔상황인지 이해도 못하는 수준이시면 단어부터 빨리 익히시고 젤 쉬운 문제집 한권 떼세요
0
0
보통의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저도 원래 170 380 이었는데 끝끝내 430 450 만들었습니다 ㅠㅠㅠ 지금은 다시 말하기 듣기 고자..
0
0
사랑스러운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청기 끼세요
0
0
늠름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래 영어를 못해서 공부하기도 싫고 스트레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