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한전을 비롯한 전력그룹사가 성과급 잔치한다고 생각하시나요?
글쓴이
- 2019.11.13. 19:57
- 558
https://news.v.daum.net/v/20191113172103782?f=m
전력그룹사 직원인데 성과급 잔치좀 받아보고싶습니다.
전기를 쓰면 전기세가 아니라 전기요금이 나옵니다. 사용료요.
왜 이걸 성과급 잔치니 세금이니 말이 나오는지 참 답답하네요...
이게 일반적인 국민들의 인식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우수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돼지수준모릅니까
0
0
큰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교대상 아닐까요 궁굼하시면 사기업 이직해보시는것도
0
0
초연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매발톱꽃
사기업 다니다 왔어요 공겹이 성과급은 더작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과급 많이 받고 싶으면 내부에서 경쟁이나 치열하게 하던지. 경쟁력을 높이던지(한전 경쟁력은 인정)..하는일에 비해 많이 받는건 맞다고 생각함. 그러니깐 사겹에서 공겹 이직한거 아닌가
0
0
참혹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es
0
0
청렴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건방진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재부 : "야 니들 연봉 20프로 내놔. 이제 이거는 성과급으로 줄게"
공기업 : ???
기재부 : 너는 경평 D니까 성과급 받지마
공기업 : 그러면 원래 연봉보다 줄어드는데??
기재부 : 너는 경평 B니까 성과급 받아
공기업 : 그러면 원래 받던 연봉인데???
기재부 : 너는 경평 A니까 성과급 많이 받아
공기업 : 원래 연봉에서 5프로 늘었는데??
언론 : '공기업 성과급 파티...'
국민 : 뺴애애애액!!!!
번외편
공기업 적자 : 빼애애액! 연봉 삭감하고 다 잘라라!!!
공기업 흑자 : 빼애애액! 공기업이 왜 흑자냐!! 전기요금 낮춰라!!!
공기업 : ???
기재부 : 너는 경평 D니까 성과급 받지마
공기업 : 그러면 원래 연봉보다 줄어드는데??
기재부 : 너는 경평 B니까 성과급 받아
공기업 : 그러면 원래 받던 연봉인데???
기재부 : 너는 경평 A니까 성과급 많이 받아
공기업 : 원래 연봉에서 5프로 늘었는데??
언론 : '공기업 성과급 파티...'
국민 : 뺴애애애액!!!!
번외편
공기업 적자 : 빼애애액! 연봉 삭감하고 다 잘라라!!!
공기업 흑자 : 빼애애액! 공기업이 왜 흑자냐!! 전기요금 낮춰라!!!
2
0
흐뭇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등골나물
공겹직원인데 ㄹㅇ 공감합니다 왜 적자나냐고 묻는 인간들한테 니덜한테 요금 못받으니 적자난다고 대답해주고싶음ㅋㅋㅋ
0
0
고고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무식하고 못배운것들이
언론에 선동당해 그러는거죠 배아파서 ㅋㅋ
블라인드 가보면 아실걸요
메인탱커 한전한테 얼마나 감사하다 하는지 ㅋㅋㅋ
언론에 선동당해 그러는거죠 배아파서 ㅋㅋ
블라인드 가보면 아실걸요
메인탱커 한전한테 얼마나 감사하다 하는지 ㅋㅋㅋ
0
0
근육질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전을 그래서 탱커형 공기업, 공기업대표 욕받이라고하는겁니다. 오늘도 한전본사와 지사들은 야근밥먹듯이하고 욕은욕대로 다처묵고
0
0
행복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짚신나물
깝치지마 현직도아닌시키가
0
0
유별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개망초
현직도아닌놈이 태클걸지마
0
0
행복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