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르해봤는데 글쓴이 2019.11.14. 01:13 546 3 사람들이 잘생겼다 잘생겼다 해주니까 너무 기분좋다... 자존감 올라가는기분ㅎㅎ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똑똑한 칡 19.11.14. 01:20 아지르로 잘못 읽고 들어왔네 0 0 똑똑한 칡 댓글 내용 복사 아지르로 잘못 읽고 들어왔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똑똑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무거운 괭이밥 19.11.14. 07:36 응. 0 0 무거운 괭이밥 댓글 내용 복사 응.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거운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돈많은 해당화 19.11.14. 20:20 노쿤 0 0 돈많은 해당화 댓글 내용 복사 노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돈많은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