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9.11.14. 11:44
- 225
.
권한이 없습니다.
여봐라 거기 누구 있느냐
0
0
가벼운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본인 하기나름 아닐까요.. 출퇴근이든 인간관계든
0
0
억쎈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국 딸
2
1
행복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백두혈통 동지 ㅎㅎ
2
0
어설픈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버지가 정시출근이라 같이출근 + 회사 언니들이랑 친하게 지냄
근데 저는 알바느낌으로 잡일하고 청소하고 그래서 편허게 지낼 수도 있겠네용
근데 저는 알바느낌으로 잡일하고 청소하고 그래서 편허게 지낼 수도 있겠네용
0
0
멍청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무스카리
저도 편한 일만 하는편인데 그렇게 편한 일만 하면 주위에서 눈치 같은거 안주나용~?갑자기 자잘하고 귀찮은 업무 같은걸 하라고 시킨다던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예 하는일이 달라요ㅠㅠ 언니들은 정직원이 하는 일 하고 저는 허드렛일... 쓰레기 버리러 다니고 심부름 하고 제 담당 업무가 자잘하고 귀찮은 업무...
0
0
멍청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무스카리
아~그렇군요...약간 저랑 약간 비슷하네요ㅎㅎ 맛점하세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