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버 내려가는건 올라가는거에 비해 배차간격 큰가여?? 글쓴이 2019.11.14. 12:28 260 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ㅈㄱㄴ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치한 돌콩 19.11.14. 13:00 집중배차시간(등교,점심시간후) 아닌 이상 같은걸로 압니다 0 0 유치한 돌콩 댓글 내용 복사 집중배차시간(등교,점심시간후) 아닌 이상 같은걸로 압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치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