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서른에 의대
글쓴이
- 2019.11.14. 13:16
- 1468
나이 서른에 의전원도아니고
의대를 가면 그만큼의미가있을까요? 여자이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사람들 있는걸로 알아요
0
0
외로운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사가 인생의 목표면 해볼만하죠... 집안이 의사집안이거나... 그게아니라면 영...
0
0
촉촉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깁니다 남들 50초중반에 다 회사 나올때 나이들어도 자기 병원 차리면서 일 하면 행복이죠
0
0
유능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적이 뭐냐에 따라 다르겠지요
0
0
참혹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전적 부담이 없는 분들중엔 그런분들 꽤 본거같아요
1
0
똥마려운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년 졸업이후 인턴부턴 연봉 6천가까이 받는데 갈 자신만 있다면 무조건 가야죠 다만 갈 수 있냐가 문제죠ㅋㅋ 아빠뻘 나이도 있다는데 의대에
0
0
착실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사람 많던데 생각보다. 우리 사촌 누나도 30에감
0
0
겸손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살에 갈 수만 있으면 무조건입니다. 서울대 커뮤니티에도 글 많이 올라와요 단지 가능하냐의 문제에요.
2년 안에 쇼부봐서 갈 수 있다면 추천드려요
예과땐 빡세게 돈 버세요. 과외 5개만 해도 돈이 얼맙니까. 본과 4년동안은 힘듭니다.
2년 안에 쇼부봐서 갈 수 있다면 추천드려요
예과땐 빡세게 돈 버세요. 과외 5개만 해도 돈이 얼맙니까. 본과 4년동안은 힘듭니다.
0
0
잘생긴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기 쉬운 쪽으로 가요
0
0
황홀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턴,레지 때 받아 줄려나.나이 많으면 솔직히 받아주기 싫을 것 같네요.
케바케
케바케
0
0
쌀쌀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의 안할 생각이면 괜찮고, 아니면 비추
0
0
도도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나이때 오신분들 많지는 않아도 계세요ㅎㅎ
졸업하고 그냥 일반의로 일해도 월 세후 7-800은 되니까 들어올 수 있으면 나이는 크게 신경 안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전문의 따실 생각이시면 아무래도 나이 많고 여자인 게 불리하겠죠ㅠㅠ 과탑 아니면 인기과는 힘들고 비인기과들 노려야해욤
졸업하고 그냥 일반의로 일해도 월 세후 7-800은 되니까 들어올 수 있으면 나이는 크게 신경 안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전문의 따실 생각이시면 아무래도 나이 많고 여자인 게 불리하겠죠ㅠㅠ 과탑 아니면 인기과는 힘들고 비인기과들 노려야해욤
0
0
다부진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