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시아 싸강 출석
글쓴이
- 2019.11.14. 13:50
- 124
최근에 너무 정신이 없어서 어쩌다 보니 출석을 두번이나 못했더라구요..혹시 F뜨나요.... C쁠이나 D만 나와도 되는데...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근에 너무 정신이 없어서 어쩌다 보니 출석을 두번이나 못했더라구요..혹시 F뜨나요.... C쁠이나 D만 나와도 되는데...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