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총학 후보 너무 신뢰감 없지 않음요??
글쓴이
- 2019.11.14. 13:51
- 77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약 어차피 지킬 지 말 지 확신은 없는 거지만
그래도 공약 너무 성의 없고
마스크나 홍보 방식 등도 너무 신뢰감 없어보이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함께 변화할 필요 없이 총학만 변하면 될듯
0
0
흐뭇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계 진출 스펙 필요한가보죠. 전 앞으로 학생회 출신이란 애들은 다 거를 생각임.
2
0
천재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듯 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자기앞길 잘 닦는게 현명해요.
0
0
고상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후보좀 나와서 경쟁했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공약경쟁도있고 됬을때 나름 열심히 할텐데 매년 한팀만 나오니 대충하는듯..
0
0
재미있는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교 후보는 말하는 거 좀 괜찮던데 부후보?인 까무잡잡한 사람은 흠... 부대촛불집회 때 말하는 거 듣는데 뭐 자기가 해병대 어찌했고 저쨌고 중구난방...
0
0
근엄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큰꽃으아리
사실 그 후보 때문에 둘이 쌍으로 비호감 같아 보임요... 그런 후보랑 같이 나온 것 자체가 안 봐도 뻔하단 생각으로 영교 후보까지 좀 안 좋게 봐지는 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 때 들으면서 조금 뜨악했음... 당일 현장발언도 아니고 준비된 발언인데 무슨 소리하는지 맥락도 없고 해병대 이야기는 왜하는지도 모르겠고ㅋㅋㅋ 영교 후보 분이나 이번 총학회장 같은 경우에는 논리적인 대화로 풀어가는 느낌인데 한 번의 발언이었지만 그 분은 좀 아닌 것 같았어요
1
0
근엄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