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거 웃기지 않아요?
- 2019.11.14. 17:59
- 693
학생이 먼저 잘못해서 선생님이 뭐라하면 학생이 자기 부모님한테 자기 잘못은 쏙 빼놓고 선생님이 뭐라 했다고만 말하는거 그럼 부모님은 선생님한테 미쳤냐고 따지는거 이건 따지는거니까 해명이라도 가능하지 한명이 자기가 A한테 잘못해놓고 A가 자기를 피하니까 싸가지없다고 사람들한테 소문 퍼뜨리고 또 그거 들은 사람은 A 같이 욕하고 그러니까 A는 그 사람말만 믿고 뭐라하는 사람들 피하고.. 뭐 이런 소설 없을까요?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하고 선생이 섹에스도 하는데..
뭐 그런거 기지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가 그렇게 약한 사람은 아니거든요
A가 천성자체는 착한 사람이라서 기본적으로 사람 이용 못하고 여론 형성 못해요 그런 A가 어중간하게 고민 털어 놓고 똑같이 뒷담 깔려고 노력해봤지만 특이한 애 취급만 받죠 , 뒷일은 알아서 감당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ㅋㅋ개선은 무슨ㅋㅋ애초에 누가 건들이래?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 뒤에서 깐적없는데 A를 왜 피해요?? 그 사람이 피한다고 해도 A는 내가 잘못한게 있구나하고 죄책감느끼지 여론 형성은 안해요 자기방어 쩌내 뒤에선 욕 뭐같이 해놓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그랬다면 그게 딱 그 사람 수준 , 그 사람의 리밋
A가 굳이 복수하지 않아도 인생 살면서 언제가는 돌려 받아요. 약자에게 강하고 강자에게 약한 그런 인간이 되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A를 깐 줄아시나요? A에 대한 열등감 때문이죠
A가 잘나갔을 때 모습을 기억하거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도 잘한건 없지만 주변에서 하도 말이 많아서 , 그걸 본능적으로 느끼고 있어서 대인기피증 생기고 우울증도 생겼어 , 그런 A때문에 A 가족들도 다 같이 정말 힘들었고
A는 가족들한테도 피해주기 싫어서 부모, 형제랑 연락도 잘 안한다 , 어른이라는 생각에.. 혼자서 이겨내 볼거라고 그 누구한테도 부탁안했다 제일 가까운 친구들 한테 좋자 함부로 안 털어 놨는데 다수였던 당신네들은 정말 편하셨겠어요? 안 그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는 B 무리고,
A를 시기질투하여
B무리들이 나쁜 소문을 냈었고
그 소문을 기억하는 C 무리들이 지금도 A를 깐다.
B들은 'A가 B들을 용서했다고 생각하고
나쁜건 C들이라고 생각한다'
이거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들도 잘못이긴 하지만
B 너네들의 잘못이 없어지진 않아요
정 미안하면 A한테 한 것처럼
B들이 C들을 밟는 성의라도 보이던가.
어쩌죠?어쩌죠?이런말이나 하지 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