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배송완료 돼있는데 안왔습니다....
글쓴이
- 2019.11.14. 22:33
- 135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대한통운에서 오늘 받을 택배가 4개인데 그중에 무선이어폰 20만원 넘는 것도 있었습니다
근데 배송완료 문자로 뜨길래 밤 10시쯤 택배함 열어봤는데 무선이어폰만 없습니다..
뭐죠 이거 뚜껑열릴라 하는데 비정상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택배아저씨 바빠서 미리 택배완료 해놓고 하시는경우도 잇더라구요. 저도 대한통운으로 시킬때 그런 적 잇엇는데 보통 그담날 바로 택배와요. 저도 빡친적잇엇는데 날도 추운데 택배아저씨 고생하는거 생각하니깐 그냥 하루정도는 더기다리게되더라구요
0
0
꼴찌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담쟁이덩굴
그런가요.. 그랬으면 차라리 다행이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그런 적 있었는데 옆집에다 배달하셨더라고요 ㅠ
0
0
늠름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금식나무
근데 택배 3개는 제 주소로 해놓고 1개만 옆집 주소로 할 수가 있을까요..?? 내일 집주인분한테도 연락해봐야하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택배함 열어보세요 아저씨가 다른집꺼 제택배함에 잘못넣은적있음
0
0
불쌍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율무
제집빼고 텅텅이어서.. 내일 전화해봐야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그동네 여러개 완료처리해놓고 지연되서 그런거에용
혹시나 내일도 안오면 문제있는거고
혹시나 내일도 안오면 문제있는거고
0
0
청결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졸참나무
배송조회해보니까 금정sub에 있는 거 같긴 하네요.. 일단 내일 전화해봐야겠습니다!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저도 그런적 몇번 있는데 한번은 그냥 배송건수 때문에 미리 완료해두시고 다음날 온 적 있구요 또 한번은 다른 원룸에 가져다 놓으신 적 있었음... 또 한번은 윗집에 둔 적도 있었음 ㅠㅠㅠㅠㅠ 전 3번 다 롯데택배였네요... 롯데택배 극혐입니당... 본사에 신고하지말라고는 하시면서 단 한번도 사과도 안하셨고 되려 큰소리 치시더라구요ㅜㅜ 암튼 내일 바로 전화해보세요
0
0
착잡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광대싸리
마음고생 심하셨겠네요.. 저는 심보가 고약해서 신고하지말라면 눈 뒤집고 신고할 거 같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