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면접 합격하신분들 어느정도로 잘 보셨나요?
글쓴이
- 2019.11.14. 23:53
- 4389
진짜 면접마치고 아 합격하겠다. 싶을정도로 거의 모든질문에 완벽하게 답하셨나요?
아니면 열 몇개 질문이 있다면 그중에 두세개는 좀 아쉬운 답을해서 면접관이 머라한 정도?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완전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붙음. 면까몰
0
0
생생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산국
감사합니다 혹시 최종경쟁률이 몇대몇 정도 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대1
0
0
생생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까몰
0
0
빠른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버버했는데 마지막까지 정신줄 붙잡고있어서 븥은듯 ㅎㅎ
0
0
냉정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대다 최종면접봤는데 전공관련 기업질문이랑 인성질문들어왔음
전공관련 질문 예상하고 간거라서 나부터 물어보길래 자신있게 대답함
나머지 사람들 그 질문에대해 준비안해와서 말도 안되는 소리 얘기하기하고
인성질문은 다 고만고만해서 아 나합격이다~ 라고 희망80%채운채로 기다렸는데
광탈이였네여... 면까몰이 맞는것 같습니다.
전공관련 질문 예상하고 간거라서 나부터 물어보길래 자신있게 대답함
나머지 사람들 그 질문에대해 준비안해와서 말도 안되는 소리 얘기하기하고
인성질문은 다 고만고만해서 아 나합격이다~ 라고 희망80%채운채로 기다렸는데
광탈이였네여... 면까몰이 맞는것 같습니다.
0
0
이상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각시붓꽃
그럼 사실상 1차때 어느정도 정해진거라 생각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도 잘 모르겠네여
제로베이스여도 아니여도 나랑 다른사람이 몇점인지 모르니까요
제로베이스여도 아니여도 나랑 다른사람이 몇점인지 모르니까요
0
0
이상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분위기가너무좋아서 최고임원이랑 야구주제로 노가리까다나왔는데 합격
0
0
점잖은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