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실영 정기활
글쓴이
- 2019.11.15. 09:55
- 22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대실영이랑 정기활을 이번 계절학기 수강신청했는데 막학기 현재 취업계를 써야하는상황입니다.. ㅠㅠ 취업계는 교양도 전공처럼 과사가서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대실영이랑 정기활을 이번 계절학기 수강신청했는데 막학기 현재 취업계를 써야하는상황입니다.. ㅠㅠ 취업계는 교양도 전공처럼 과사가서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