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공부와 과외
글쓴이
- 2019.11.15. 12:06
- 388
고등과외를했었는데요
5명을했었어요 40만원씩1대1로하고 5.6등급학생들도 저랑하면서 다들 모고1등급에 내신1등급을 받아서 다들만족하고 있었는데
제가 공시공부를 하게되면서 다정리했어요.
학생들은 아시워하면서 절붙잡아서 저도 흔들렸어요ㅠㅠ
수익으로 등록금이랑 기부도 하고 생활비도쓰고 했는데
이젠 그게 아에없으니까요
잘한선택 맞겠지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의대 다녀요?
0
0
청결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새팥
의대아닙니다ㅠ 과외시간이 좀많은편이고 성적을 올려준후에 보통 돈을 받았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시 종류에 따라 다를거 같은데 과외 1개정도는 병행가능할듯
0
0
황홀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도깨비바늘
이미다그만두었지만 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정도면 과외쪽으로 나가셔도 괜찮으시겠는데.... 공시쪽 말고도 생각해보시는건 어떤가요
0
0
게으른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감국
ㅠ사회생활을하고싶어서요 공직에뜻이있기도하구요
과외는 하면뿌듯하긴하지만 너무 학생들이랑만있어서 뭔가 머물러있는느낌이라서요
과외는 하면뿌듯하긴하지만 너무 학생들이랑만있어서 뭔가 머물러있는느낌이라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무원하시면 머물러있는 느낌 더 많이 받으실텐데.... 모쪼록 고민하셔서 좋은선택 하시면 좋겠습니다!
0
0
게으른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례가 안되면 소개좀 해주실 수 있나요...
타지역이라 도저히 못 구하겠어요 ㅠㅠ
타지역이라 도저히 못 구하겠어요 ㅠㅠ
0
0
해괴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1
똥마려운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