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전 하면 보통 5학년까지 가야하죠..?
글쓴이
- 2019.11.15. 12:59
- 346
상대과랑 겹치는 과목이 별로 없는데.. 예를들어 일물실 일물II 전공기초로써 들어야되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우수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무조건
전 공대공대인데도 한학기더해요
전 공대공대인데도 한학기더해요
0
0
똑똑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나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