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어떤 사람한테 말걸었거나 인사했는데

글쓴이
  • 2019.11.15. 13:14
  • 665

그냥 지나가면 못들었거나 못봤다고 생각하는게 맞지않나요? 그거 가지고 그 사람한테 왜 그랬냐고 물어보는것도 아니고 뒤에서 욕하는건 뭐하는사람이죠? 인사하는거 본적도 없는데 자기 인사 안받아줬다고 욕먹으니까 개 짜증나네 잘못은 지가 해놓고 왜 째려보는거야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머리좋은 향유 19.11.15. 13:28
어쩌라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4:02
머리좋은 향유
니 왜 내 인사 안받아주냐 싸가지없네
0 0
일등 며느리배꼽 19.11.15. 13:46
님이 하는행동도 똑같아요 째려본다고 글쓰지말고 직접이야기해서 오해푸세요
1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3:52
일등 며느리배꼽
그 사람이 저한테 직접 물어보는것도 아닌데 제가 욕쳐먹었는데 그 사람한테 가서 그게 오해였니 하면서 해명하라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3:53
일등 며느리배꼽
그래서 내가 지들 피하면 또 자기들 말이 맞았던냥 계속 그렇게 생각하겠지 에휴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3:59
일등 며느리배꼽
맺는건 그 사람이 맺고 푸는건 제가 풀어요?
0 0
일등 며느리배꼽 19.11.15. 14:03
글쓴이
그러면 연끊고 편하게 지내실수있나요? 속으로 저놈들 참 속좁네하면서 넘어가는거죠 굳이 적을 만들필요가 있나요 자존심때문에 그러는거라면 참 안타깝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4:05
일등 며느리배꼽
잘못한사람한테 제가 사과를 해야 자존심을 안 세운건가요?
0 0
일등 며느리배꼽 19.11.15. 14:09
글쓴이
사과를 하라는게 아니라 오해를 푸시라구요 친구되는과정에서 오해가 생길수도있죠 그거하나 못풀면 사회생활어떻게 하시려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4:12
일등 며느리배꼽
그리고 오해푸는거야 풀면 되지만 그 사람이 그러는거 보고 그 사람이랑 친해지기 싫으면요? 자존심 때문이 아니라 그 사람이 그런식으로 말 쳐하니까 친해지기도 싫고 오해하든 말든 알아서 해라 싶어서 피하는건데요
0 0
일등 며느리배꼽 19.11.15. 14:16
글쓴이
인사만하고 다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4:07
일등 며느리배꼽
시작은 그 사람이 하고 끝은 제가 내야 하나보네요~
0 0
일등 며느리배꼽 19.11.15. 14:11
글쓴이
어른이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4:12
일등 며느리배꼽
그 사람이 순 어린인데요
0 0
진실한 사위질빵 19.11.16. 19:43
일등 며느리배꼽
역겹다ㅋ 늬들같은 인간들이랑 인간관계 유지하는게
어른스러운 행동이가?
상대하기 싫어하면 그런가보다하고 지들 인생 살 것이지
뭐하러 일부러 해코지하냐 미친 인간들아!
0 0
현명한 뻐꾹채 19.11.15. 14:59
글쓴이
아니 왜 밖에서 당한걸로 인터넷에서 화내고있어요 바보세여? 진짜 찌질거리는거 같잖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5:00
현명한 뻐꾹채
현실에서 말 못하는 찐따라 그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5. 15:03
현명한 뻐꾹채
나를 무슨 악의 구렁텅이로 생각하는게 너무 짜증나요 그 사람 하는짓 보면 꼭 제가 나쁜 사람이길바라는거 같고 그래야만 하는거 같아 보임
0 0
멋쟁이 작두콩 19.11.15. 19:57
화나실만 해요.근데 뒤에서 욕하는걸 어떻게 알게 되신거에요?
0 0
짜릿한 수양버들 19.11.15. 19:58
요즘 세상에 돌아이 천지임
0 0
미운 잔털제비꽃 19.11.15. 20:25
맘에안들어서요
0 0
슬픈 이삭여뀌 19.11.15. 22:12
인사하지 말고 큰절을 하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