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9.11.15. 14:10
- 332
.
권한이 없습니다.
7급이면 공기업 팀장급하고 업무함
0
0
화려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이 쎈걸 떠나서 저기 현직자들은 연고지를 엄청 중요시함 경험해봐서 알거든 발전소는 씹오지중에 오지 가는거고 교대근무 뛰면 돈은 많이받아도 몸 망치게 되니까 저러능거
0
0
나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가리 깨져도 7급이지 ㅋㅋㅋㅋㅋ
0
0
센스있는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관련 공기업이라서 그럼 ㅋㅋ.. 누누이 말하지만 공대 관련 공기업은 대우 허접하다. 벌이가 압도적이야 근무 환경, 위치가 좋아 그렇다고 권력이 있어ㅋㅋㅋ 게다가 교대근무 노답행
0
0
뚱뚱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딴 갑질하면 징계 쳐먹기 딱 좋은데
그리고 블라인드는 발전공겹 오지근무 멸시 어마어마해요. 저 비교를 7급 기술vs 부교공 차량 이런식으로 하면 결과 다를걸요?
그리고 블라인드는 발전공겹 오지근무 멸시 어마어마해요. 저 비교를 7급 기술vs 부교공 차량 이런식으로 하면 결과 다를걸요?
0
0
일등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한련초
딴건 몰라도 부교공 차량은 별로지 않나요?
다니는거 보니까 손에 기름 다 뭍이고 차량 밑에 들어가는 경우 많던데
운영직 말씀하시는것 아님?
다니는거 보니까 손에 기름 다 뭍이고 차량 밑에 들어가는 경우 많던데
운영직 말씀하시는것 아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