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상하차 알바.. 현타온 점

글쓴이
  • 2019.11.15. 15:24
  • 104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 노동강도 빡세다는 택배상하차 알바하면서 느낀 점

 

 

 

1. 다 남자, 힘이 세야해서 그렇다고 친다,...

 

2. 악명보다는 쉽다?? 근데 조올라 힘들다?? 이건 케바케..

 

3. 일하는 여ㅓ자들 죄다 그냥 단순 분류나 잡무보는데

 

내가 받는 돈 70프로는 받음..

 

나는 팔다리허리 나가게 일하는데.. 여자가 부러웠던..

 

뭔 동일노동 동일임금 ㅇㅈㄹ하는데 내가 하고 싶은 말임

 

편한일 남자 안시켜줌

 

4. 빤쓰런하는 사람 진짜 개많음

 

5. 외노자들와도 똑같이 빤쓰런함 ㅇㅇ 인종불문 힘든 일

 

6. 한달이상 하는 건 비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무거운 큰개불알풀 19.11.15. 15:29
몸 힘든건 솔찌 견딜만한데
거기 알바하러 온 사람들 말고
관리직이라 해야하나
입에 걸레쳐문거같아서 멘탈나가던데
0 0
겸연쩍은 갈참나무 19.11.15. 15:39
하루에 얼마받음?
0 0
특이한 석잠풀 19.11.15. 16:51
그 30프로 더 주고 남자 불러서 편한일 시킬 이유 없는거지
0 0
착실한 타래난초 19.11.15. 17:57
특이한 석잠풀
미안한데 그 30프로 안받고 편한일 하고싶은데요
1 0
특이한 석잠풀 19.11.15. 18:22
착실한 타래난초
그럼 찾아보세요 리더기 찍는일 말하는 거 같은데
0 0
착실한 타래난초 19.11.16. 09:14
특이한 석잠풀
신청해도 여자우선으로 뽑아서 못함 ㅎㅎ
그리고 전 이미 직장인임 ㅎㅎ 옛날에 알바생일때의 감정 실어서 말해주는거임
0 0
특이한 석잠풀 19.11.16. 09:49
착실한 타래난초
제가 예전에 잠깐 했던 현대택배는 리더기 찍는 일 포함해서 거의 다 남자던데 하신 곳은 아니었나보네요
0 0
착실한 타래난초 19.11.16. 11:53
특이한 석잠풀
요새는 근데 리더기찍는거 다 기계가 하는걸로아는데 ㅎㅎ.. 리더기 자동으로 찍을수있도록 앞면이 위로오게 돌려서 레일에 올리는건 당연 상하차하는 남자애들이 하구요 ㅎㅎ..
0 0
특이한 석잠풀 19.11.16. 18:02
착실한 타래난초
몇년전에 양산 현대에서 했었는데 그땐 그랬네요 ㅋㅋ
0 0
즐거운 박새 19.11.15. 20:10
그러게 그렇게 일하면 하루 얼마받니?
0 0
거대한 이삭여뀌 19.11.15. 23:45
즐거운 박새
저 고딩때(2010)는 정확히 시간이나 금액이 기억나진 않지만, 1시부터 6시까지 5시간 일하고 6만원인가? 받았던 것 같아요.
알바천국 같은 곳 보고 간 게 아니라, 12신가 1시에 버스 정류장으로 승합차 오는데 그거 타면 물류센터로 데려가주는 구조여서 정확한 시간이 잘 기억 안나네요ㅠ 어릴 때나..급전 필요할 때 아니면 굳이 추천 안 합니다ㅠ 컨베이어 벨트도 없던 곳이라 손수레로 다 해야해서 노동강도 극상입니다. 조선소도 두 달 일했는데 조선소가 훨씬 나음 ㅠ
0 0
나쁜 흰꿀풀 19.11.16. 02:38
거대한 이삭여뀌
잘못알고계신듯 그때 시급이 5천원인가? 4천3백얼만가 그랬음
나도 친구들이랑 체험해보자해서 우루루가서 2010년에해봤는데 1~6시까지하면 4만원인가 준다고 했었음
그리고 6~8 연장근무시 6만원준대서 무적권 연장하자고 힘들면 얼마나 힘들겠냐고하고 갔는데 단 한명도 연장에대한 멘트안꺼내고 6시까지하고 지하철에서 다 개쳐자면서옴
0 0
거대한 이삭여뀌 19.11.16. 07:24
나쁜 흰꿀풀
아 생각해보니 그렇네용! 그때 시급이 4000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12년도에 4350원이던가? 4600얼마였는데 4000원 받고 일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럼 말씀하신대로 저도 1~6시에 4만원 맞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6시 땡하자마자 바로 승합차 다시 타고 복귀했던 기억이 있네요ㅠㅠ양산인데 거긴 지하철이 다니는 구간이 아니거든요! 학교에서 맨날 자고..
0 0
냉철한 후박나무 19.11.15. 20:26
ㅅㅌㅊ
0 0
일등 돌마타리 19.11.16. 13:26
여자는 그런거 못함
0 0
흐뭇한 강활 19.11.16. 19:04
6일하고 82만원 정도 받았지만 다신 하고 싶지 않네여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