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좀 산다는 동네
- 2019.11.15. 16:59
- 195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주변에서 ㅇㅇ동 산다 이러면 좀 산다는 소리 듣는데가 어디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에선
센텀에 더샵센텀, 센텀 대우월드마크, 센텀트럼프, 마린시티에 다수, 사직롯데캐슬, 용호동 gs하이츠, 용호동 W, 광안리삼익비치
이렇게가 끝이네요. 참고하십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구(우동) 남구 연제구(거제동) 동래구(사직동)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