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글쓴이
- 2019.11.15. 19:41
- 38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내년 상반기에 사람 많이 뽑는다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Hynix : 아 공장 짓고 있으니까 어쩔 수 없이 많이 뽑아야겠군. 슈우우바알 적자나는거 아니냐;;
0
0
착잡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닉스 이제 한물 갔는데
0
0
교활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댕댕이덩굴
ㅋㅋㅋㅋ 반도체 암흑기인 올해에도 영업이익이 3조 가량인데한물갔다고 해버리네
0
0
찌질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흰털제비꽃
너 하이닉스 다니냐..난 별로 대단해보이지 않아서 글케 말한거다 영업이익이 어쩌고 저쩌고 흠 별 생각 안드네
0
0
교활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댕댕이덩굴
ㅇㅇ 하이닉스 다닌다.
얼마나 대단한 회사 다니길래
한물갔단 소리를 할 수있는지 궁금하네
얼마나 대단한 회사 다니길래
한물갔단 소리를 할 수있는지 궁금하네
0
0
찌질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흰털제비꽃
나 아직 대학교 열심히 다니는 조무래기인데 취직해도 회사원으로 살다 죽는 건가 싶어서
들어보니까 가서 하는 일은 비슷비슷한 것 같아서
들어보니까 가서 하는 일은 비슷비슷한 것 같아서
0
0
교활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댕댕이덩굴
ㅋㅋㅋㅋ넵
열심히 하세요!
열심히 하세요!
0
0
찌질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