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체육수업 글쓴이 2019.11.16. 02:43 212 2 부산대에서 학점 인정 되나요..? 일선으로요 혹시 해보신분 있나해서 질문 남겨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찬란한 들깨 19.11.16. 03:40 저희 학과는 교양은 교양으로 인정됐어요. 그 수업이 전공이면 일선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거예요. 0 0 찬란한 들깨 댓글 내용 복사 저희 학과는 교양은 교양으로 인정됐어요. 그 수업이 전공이면 일선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거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찬란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9.11.16. 13:21 찬란한 들깨 헐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헐 감사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