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공부할 것
글쓴이
- 2019.11.16. 09:33
- 490
자대배치 받고 틈틈히 토익공부를 해왔습니다.
이번 시험에 845점을 맞았는데 , 토익 공부를 계속해서 원래 목표인 900점에 도전할까 아님 전공기사 공부를 할까 고민 중입니다. 참고로 복학하면 2020년 08월 공대 2학년2학기 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기사시험은 3학년을 마쳐야 지원 가능합니다!
0
0
못생긴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정도면 토익때려치우고 전공기사ㄱㄱ 차피 시기보니까 토익 나중에 또 따야하고 기사 당장못본다고해도 전공공부도움됨
0
0
침착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는 그런 스트레스 안받아야 나와서 열심히 한다
0
0
힘쎈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부들
띠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군대는 즐겨야 제맛이다
리프레시해야 나와서 달리지
리프레시해야 나와서 달리지
0
0
힘쎈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