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맛집 추천
글쓴이
- 2019.11.16. 10:12
- 248
어머니랑 둘이서 갈건데 추천 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모식당 곱두
0
0
애매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기연 진주냉면. 엄니 건강 생각해서 몸에 좋은 메밀~ 고고
디저트는 근처 팥숲에서 팥죽 or 눈꽃 빙수 or 커퓌~
이게 싫으면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복성반점 = 중국집
짬뽕이 유명하다고함
개인적으로 불호,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단맛이 강하게 느껴짐
저것들도 다 싫으면~ 하단초등학교 근처 스시집이 있는데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답니다~
디저트는 근처 팥숲에서 팥죽 or 눈꽃 빙수 or 커퓌~
이게 싫으면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복성반점 = 중국집
짬뽕이 유명하다고함
개인적으로 불호,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단맛이 강하게 느껴짐
저것들도 다 싫으면~ 하단초등학교 근처 스시집이 있는데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답니다~
0
0
깜찍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가지복수초
아 저 중국집 짬봉 추천 많이 받았었는데 하단에서도 좀 외진곳에 있어요!
0
0
깨끗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가지복수초
복성반점은 이 동네 사는 입장에서 비추합니다...가는 길도 그렇고 대기하는 곳도 워낙 좁아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는데, 사람도 많고 직원들도 친절하단 느낌도 못 받았어요ㅜㅜ 가장 중요한 맛도 삼대천왕 나온 이후로 변해서, 그 정도 기다릴만한 맛도 아니구요...
만약 짬뽕을 드실거라면, 삼성전자 건물 뒤쪽에 큰 골목이 하나 있는데(아트몰링 건물 뒤쪽이기도 합니다), 그 쪽에 가게 이름이 ‘짬뽕’인 음식점이 있습니다..거기 탕수육이랑 짬뽕이 꽤 맛있더라구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만약 짬뽕을 드실거라면, 삼성전자 건물 뒤쪽에 큰 골목이 하나 있는데(아트몰링 건물 뒤쪽이기도 합니다), 그 쪽에 가게 이름이 ‘짬뽕’인 음식점이 있습니다..거기 탕수육이랑 짬뽕이 꽤 맛있더라구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0
0
나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노랑어리연꽃
하나만 더 추천해주세요~
0
0
깜찍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노랑어리연꽃
말씀하신 곳 남경짬뽕 맞쥬?
0
0
깜찍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가지복수초
넵 맞아요!! 간판은 ‘짬뽕’이라 돼있었는데 메뉴가 남경짬뽕이었거든요!! 탕수육도 맛있습니다 ㅎㅎ
0
0
나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다요 !!
0
0
뚱뚱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당3선 고기 개꿀맛
0
0
명랑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