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자들은 맞아도 반박부터 하나요?
- 2019.11.16. 12:18
- 134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누가 잘했고 잘못했고가 명확한데
일단 잘하든 잘못하든 반박부터 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이 이야기하면 공감능력 터지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쒸익쒸익대면서 미러링했는데...
생각한게 고작 이거라니...수준...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류라 생각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