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자들은 맞아도 반박부터 하나요?

글쓴이
  • 2019.11.16. 12:18
  • 134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누가 잘했고 잘못했고가 명확한데

일단 잘하든 잘못하든 반박부터 하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best 착한 꽃다지 19.11.16. 12:20
그건 남자 여자 성별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의 문제 아닐까요
8 0
글쓴이 글쓴이 19.11.16. 12:22
착한 꽃다지
경험상 7 80%가 그런거면 그렇게 보는게 합당한 것 아닌가요?
0 1
best 수줍은 오미자나무 19.11.16. 12:24
글쓴이
어.. 제 경험상은 여성분들의 80퍼가 남자 말에만 그러던데요 틀려도 일단 반박
6 0
글쓴이 글쓴이 19.11.16. 12:27
수줍은 오미자나무
엥? 저 밑에 글에서는 여성의 7~80%가 틀려도 일단 공감한다던데요? 남자들은 맞아도 일단 반박한다던데?
0 1
날씬한 가는잎엄나무 19.11.16. 12:33
글쓴이
저 밑에 글은 그렇겠죠 ㅋㅋㅋ
0 0
수줍은 오미자나무 19.11.16. 13:58
글쓴이
제 말은 남자가 하는 말이면 반박부터 한다구요.
여자들이 이야기하면 공감능력 터지고
0 0
머리나쁜 새팥 19.11.16. 13:39
글쓴이
경험상 70 80이면 당신주변에 그런사람 많다고 보는게 합당
1 0
best 개구쟁이 꿩의바람꽃 19.11.16. 13:06
존1나 재미없는 미러링
10 0
코피나는 윤판나물 19.11.16. 13:07
어쩌라고
1 0
화사한 선밀나물 19.11.16. 13:18
몸 아무데나 눌러도 아프면 몸 전부가 아픈걸까요 손구락이 아픈걸까요?
1 0
늠름한 백송 19.11.16. 13:23
반박이 아니라 분석임
0 0
머리나쁜 새팥 19.11.16. 13:38
여자 주화
0 0
냉정한 어저귀 19.11.16. 13:45
여친구함
0 0
피로한 족제비싸리 19.11.16. 13:51
여자가 병임
0 0
피로한 족제비싸리 19.11.16. 13:51
욕구푸는용 그 이하
0 0
겸연쩍은 산딸기 19.11.16. 13:52
맞아도 싸다
0 0
발냄새나는 대추나무 19.11.16. 14:02
님이 이상한거 아니에요? 경험상 맞는말에 반박하는거면 상대가 틀린주장을 하고 있다는건데 팩트로 조짐당할거 뻔한데 반박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아요? 말이 안되는데ㅋㅋ
0 0
착잡한 튤립 19.11.16. 14:12
ㅋㅋㅋㅋㅋ헛소리 하실거면 집에서 발닦고 주무세연 ^오^
1 0
꾸준한 백목련 19.11.16. 14:17
ㅋㅋ애처롭다

쒸익쒸익대면서 미러링했는데...

생각한게 고작 이거라니...수준...ㅋㅋ
1 0
특이한 리기다소나무 19.11.16. 14:20
맞아도 반박하다니 맞으면 신고해야지 퓽신인가
0 1
행복한 향나무 19.11.17. 00:32
특이한 리기다소나무
주먹같은 걸로 맞았다(hit)는 게 아니라 글쓴이가 생각했을 때 맞는(right) 말에 반박한다는 말인 듯요
0 0
특이한 리기다소나무 19.11.17. 17:10
행복한 향나무
말 장난인데 실패한 드립 ㅇㅈ함니당
0 0
기발한 두릅나무 19.11.16. 14:24
주관적인 판단을 보편적으로 생각한다는것 자체가
오류라 생각함;;;;
0 0
발냄새나는 겹황매화 19.11.16. 15:45
여자가 헛소리를 하니까 그렇지 않을까요?
0 0
뚱뚱한 자란 19.11.16. 16:26
님한테만..
0 0
귀여운 헛개나무 19.11.16. 16:56
방구석에서 나오세요..
0 0
도도한 이질풀 19.11.16. 21:31
하여튼 남녀불문 생식기로 숨쉬는 모기같은 것들 너무많네
0 0
밝은 다닥냉이 19.11.17. 19:42
이게 그 미러링인가 뭔가 그거냐? 씨빨련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