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700에서 850 찍는 데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글쓴이
- 2019.11.16. 18:20
- 1324
고3~수능 때 2등급 나왔고
얼마 전에 전역하고, 태어나서 처음 토익 쳐봤는데
720 나오네요.
(LC RC 점수차 별로 안 남)
720에서 850 찍으려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베이스있는거보니 2주 동안 모의고사만 돌려도 충분할듯요
0
0
피로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달아 응시하면서 패턴만 파악하면 길어도 한두달 내로 올라가요
0
0
난쟁이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부럽다
0
0
게으른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바사
0
0
억쎈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넉넉잡아서 한달이요
0
0
나약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두달이요
0
0
게으른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 안걸려요
0
0
신선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