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블랙헤드 제거 꿀팁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9.11.16. 22:11
- 72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코에 피지 같은게 많아서 항상 제거하고 싶다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거 기구사야만 해결할 수 있는건가요? 압출기 같은게 있더라구요... 이거 말고는 방법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클렌징오일...
0
0
힘쎈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돼지코팩 도 있고.. 미샤인가 더페이스샵에 문질러서 블랙헤드 녹여내는것도있어요 ㅎ
0
0
화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압출기나 코팩은 피부에 자극을 너무많이줘서ㅠㅠ 블랙헤드 녹이는 클렌징오일 쓰시거나 모공팩 클레이팩 같은거 해보세요 ㅎ
0
0
화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레오신 발라보세요
0
0
민망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렌징오일로 5분정도 문지르고 물로 헹군 다음에 압출기로 살짝 누르면 잘 나오드라구용
0
0
어설픈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리따움 뽀오얀 클렌징오일 좋아요 이건 순해서 눈 안따가움ㅋㅋ 일주일만써도 피부 매끈해져용
0
0
개구쟁이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좋은부모의유전자를받아야죵
0
0
빠른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